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이하 파판14)’의 개발사인 스퀘어에닉스의 요시다 나오키 총괄 프로듀서 겸 디렉터(이하 PD)의 새해 인사 영상을 5일 공개했다.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1분 15초 분량으로 요시다 나오키 PD가 한국 유저들에게 전하는 새해 인사를 담고 있다.
 
요시다 나오키 PD는 영상을 통해 “2016년에 접어 들어 글로벌 버전에선 곧 3.2 패치가 출시될 예정”이라며 “한국에서도 2.5 패치 이후 올해 여름에 3.0 확장팩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2016년에도 부디 파판14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친구들과 함께 해주길 바란다”며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라는 인사말을 남겼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오는 15일 오후 9시 ‘레터라이브 8회’를 진행한다. 레터라이브는 파판14의 공개서비스(OBT) 이전부터 이어 온 특화 서비스로 게임에 관한 최신 소식 전달 및 유저의 질문에 실시간으로 답하며 소통하는 프로그램이다. 각 회당 2시간 방송되는데, 누적 조회수 22만 이상을 기록하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 7회부터 현장 관람객을 모집해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유저들과 직접 소통하고 있다. 이번 8회에서는 파판14의 2.5 업데이트 예고 및 현재 게임 내 주요 현안에 대해 안내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