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덮인 설원 배경의 네 번째 필드 준비 중"

[게임플]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개발팀의 네 번째 서신을 통해 거대 전장 ‘월드던전’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월드던전’은 최대 5개 서버 이용자들이 정해진 시간 같은 전장에 입장해, 협동하고 경쟁하며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콘텐츠로, 7월 20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경쟁 서버 결정을 위한 조 추첨식은 위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된다. 추후 공지를 통해 월드던전에 대한 상세 내용과, 조 추첨식 방식과 일정 등을 안내한다.

월드던전 업데이트에 맞춰, 타 서버그룹 소속 길드와 우호 연합 설정도 가능해진다. 이에 따라 한층 더 치열하고 흥미진진한 대결구도가 펼쳐질 것으로 전망된다.

나이트 크로우는 7월 6일 캐릭터 성장 지원을 위한 업데이트도 실시한다. 40레벨 이상 필드의 사냥 경험치를 높이고, 50레벨 이상 격전지 필드의 희귀 장비 드랍률도 상향한다.

8월 3일부터는 출시 100일을 기념해 ‘탈것, 무기외형 합성 재도전’ 기회를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나이트 크로우 론칭일부터 8월 2일까지 합성 실패 이력 중, 가장 높은 등급 합성에 다시 도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눈 덮인 설원을 배경으로 한 네 번째 신규 필드를 준비하고 있으며, 캐릭터 전직에 드는 부담을 덜기 위한 방안도 모색 중"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