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천종 코스튬으로 아바타 차별화,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강조

[게임플] 위메이드플레이는 한국과 글로벌 시장에서 모바일 SNG '러브 레시피(해외 타이틀 Lovey-Buddy)'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러브 레시피'는 3D 그래픽과 2000종이 넘는 코스튬으로 구현한 이용자의 아바타로 게임을 전개하는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차별화된 아바타 시스템과 게임 곳곳에서의 요리 및 판매, 소셜 네트워킹을 진행하는 무대인 광장, 레스토랑의 동화풍 애니메이션 그래픽은 아바타 플레이의 재미를 더할 요소로 꼽힌다.   

또한 12개 언어를 동시 지원하는 원빌드 시스템을 통해 글로벌 이용자들의 교류의 무대를 마련한 점도 관심을 모은다. 특히 같은 관심사의 친구들을 만나는 오픈 채팅, 특정 이용자만 초대하는 프라이빗 공간을 비롯해 캐릭터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이모티콘 등은 소셜 네트워킹을 확대할 대표적인 재미요소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위메이드플레이 관계자는 “독창적인 아바타로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글로벌 통합 소셜 네트워킹 환경을 마련한 러브 레시피에 위메이드플레이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억 5천 건의 서비스 노하우를 담았다”라며 “세계 게임팬들이 함께 즐길 SNG를 선보이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모바일 SNG ‘러브 레시피’의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에서 선 진행되며 사전 예약자 모두에게는 게임 출시 후 재화, 펫 '웰시 코기' 등의 아이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