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하 EPD와 차민서 PD의 깜짝 방문, 음료수 직접 선물

[게임플] ‘블루 아카이브’가 유저들을 만나기 위해 7월 23일, 24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서울 코믹월드 현장을 방문하면서 눈길을 끌었다. 

‘블루 아카이브’로 화려하게 브랜딩한 커피 트럭을 설치하고 현장을 찾은 유저들에게 음료, 부채 등 각종 굿즈를 선물했으며,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을 운영했다. 특히 양일 오후에는 김용하 EPD와 차민서 PD가 현장을 깜짝 방문하며 유저들의 환호를 받았다.

넥슨은 현장을 찾은 유저들이 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아로나’가 새겨진 시원한 블루 레모네이드 음료와 ‘코하루’가 새겨진 자몽에이드 음료를 토요일과 일요일에 각각 선물했다.

또, ‘트리니티 종합학원’의 청아한 배경 아래 ‘코하루’, ‘아즈사’ 등 화제의 ‘보충수업부’ 학생들과 함께 인증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아트월을 마련했다. 이 외 물놀이를 하는 ‘보충수업부’ 학생들이 새겨진 쇼핑백과 ‘아로나’가 새겨진 부채를 함께 선물하며 확실한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유저들은 SNS를 통해 “’보충수업부’ 학생들을 가까이서 보니 더욱 귀여웠다”, “다음에도 이런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장소가 있으면 좋은 추억 남길 수 있을 것 같다”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양일 오후에는 ‘블루 아카이브’ 개발을 총괄하는 김용하 EPD와 차민서 PD가 현장을 깜짝 방문해 이목이 집중됐다. 두 PD는 커피트럭에 탑승해 직접 음료를 나눠주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고, 유저들은 인증 사진을 남기며 열광했다.

‘블루 아카이브’ 개발을 총괄하는 김용하 EPD는 “무더위에도 ‘블루 아카이브’ 학생들을 만나기 위해 현장을 찾은 유저분들께 보답하고자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유저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