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엠버 라이즈가 게임 내 정식 적용됐다고 밝혔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엠버 라이즈는 신규 대원 합류 및 맵 개선, 새로운 챔피언 계급과 무계급 플레이리스트 공개, 신규 무기 스킨, 대원 밸런스 조정 등 게임 내 다양한 변화와 새로운 기능에 대한 내용들을 대거 포함하고 있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리그 2019 시즌 챔피언을 결정짓는 그랜드 파이널이 밴쿠버 타이탄즈와 샌프란시스코 쇼크의 맞대결로 압축됐다고 밝혔다. 오버워치 리그 2019 시즌 그랜드 파이널은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 ‘웰스 파고 센터’에서 30일 펼쳐진다.

- 아이템베이는 창립 18주년을 맞아 새 슬로건 'Level Up! Value Up!'을 공개했다. 지난 8월 인터넷 공모를 통해 진행된 아이템베이 슬로건 공모에는 총 972건이 응모했다. 4차례에 걸친 블라인드 심사와 임직원 선호도 조사를 통해 아이템베이의 새로운 슬로건으로 'Level Up! Value Up!'을 확정했다.

- 원스토어는 넷블루게임즈의 미르의전설2 어게인을 8월의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미르의전설2 어게인은 원작 미르의전설2에 가까운 익숙한 그래픽을 갖췄으며, 자유로운 PK와 1:1 거래, 공성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원스토어 8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됐다.

- 요스타는 서비스 예정인 명일방주의 티징 페이지를 최초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티징 페이지는 명일방주만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으며, 국내 출시를 기다려주는 유저들을 위해 게임과 캐릭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 시프트업은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레이스 챌린지 시즌4’를 오는 30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이스 챌린지’는 구간별 전투 성과를 거리로 측정해 자신의 기록에 따라 보상을 받는 이벤트 던전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