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7일 국내 출시 후 Top20 진입한 엘룬

[게임플] 게임빌은 오늘(24일) 자체 개발한 수집형 RPG 엘룬을 글로벌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엘룬은 대만, 홍콩, 마카오에 이어 지난 17일 국내 출시됐다.

이 게임은 지난 주 국내에 출시해 24일 현재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20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엘룬은 턴제 전투 방식의 수집형 RPG로, 200여 종의 캐릭터를 수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집한 캐릭터를 ‘성장’, ‘진화’, ‘초월’ 등의 방식과 함께 ‘스킬젬’과 100여가지에 달하는 아이템을 활용해 다양하게 육성할 수 있는 것도 강점으로 꼽힌다.

게임빌은 올해 1월부터 약 6개월간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의 라이브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유저 피드백을 수렴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국가는 미국, 일본, 독일, 프랑스, 태국 등 140여 개 국가에 달한다.

엘룬의 글로벌 론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미션 완료 시 미호 코스튬을 지급하며,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엘룬의 빛’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루비와 각종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획득할 수 있는 엘룬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이 증가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밖에도 공식 카페를 통한 루비 지급 이벤트 및 런칭 기념 결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키워드

#게임빌 #엘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