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의 첫 오프라인 퀴즈쇼 ‘메잘알 ARENA’를 성황리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5일 넥슨 아레나에서 열렸으며, 메이플스토리 강원기 디렉터가 무대에 올라 2019년 여름 업데이트로 게임 내 특수팀 글로리온과 신규 직업 호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 미호요는 붕괴3rd에 신규 발키리인 제레 발레리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이와 동시에 제레의 양자 일기, 제레의 동화 모험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카카오게임즈는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일본 콘서트에 유저를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8월 3일에 진행되며, 게임 내 Growing Up Sister! 이벤트에서 15만 포인트를 획득 후 게시판에 인증샷을 남기면 참가할 수 있다. 당첨자는 7월 1일에 발표된다.

- 넷마블은 이사만루2019에 이달의 선수 50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지난 5월 KBO에서 좋은 성적을 낸 이대호, 양의지, 양현종 선수 등의 카드가 추가 됐다.

- 썸에이지는 유비펀스튜디오와 데카론의 IP 사용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썸에이지는 데카론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제작에 돌입하고 국내 서비스를 직접 진행한다.

- 펄어비스는 지난 15일 러시아 VOA 행사에서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샤이의 각성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VOA는 펄어비스가 주최하는 유저 참여 행사이며, 러시아 검은사막 유저 100여 명이 참가했다.

- 넷마블문화재단은 2019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의 지역 예선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예선은 오는 7월 19일까지 펼쳐지며, 로봇코딩을 포함한 16개의 정보경진 대회와 마구마구와 모두의 마블, 펜타스톰 등 11개의 E스포츠 종목으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