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소식

-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의 신규 클래스 창술사를 공개했다. 창술사는 무도가에서 전직이 가능하며 광역 공격에 특화, 순간적으로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창술사의 업데이트는 24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 엔토리는 십이지천M의 신규 서버 독야청경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십이지천M은 십이지천2의 IP를 활용한 무협 모바일게임이다.

- 락스타 게임즈는 GTA온라인에 로우라이더 주간을 업데이트했다. 오는 17일까지 유저는 베니즈 오리지널 모터 윅스에 방문해 로우라이더 임무를 받아, 8종의 모드에서 GTA달러와 RP를 두배로 받을 수 있다..

- 신스타임즈는 원스토어에 덴신마 with NAVER WEBTOON을 출시했다. 덴신마는 네이버 웹툰의 캐릭터들이 나오는 전략 카드게임이다.

-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오는 5월 14일과 15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넬탈 파르나스에서 개최되는 ‘언리얼 서밋 2019 서울’의 주요 내용을 공개하고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언리얼 서밋은 언리얼 엔진의 기술 및 정보를 개발자들과 공유하는 언리얼 엔진 컨퍼런스다.

-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갓이터3(한국어판)를 오는 7월 11일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갓이터3은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토벌 액션게임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