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4월 10일] 블리자드, 오버워치 폭풍의 서막 티저 공개 등 게임업계 핫 클립
김도형 기자 | 승인 2019.04.10 18:22

[게임플] # 전체소식

- 블리자드는 오버워치 기록보관소 임무인 폭풍의 서막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폭풍의 서막은 오버워치 스토리의 사건을 재구성한 게임 이벤트이며 17일부터 5월 6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 블리자드가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어둠의 반격을 출시했다. 확장팩에는 대악당 라팜을 포함한 135장의 신규 카드가 추가된다. 그리고 일정기간 로그인하는 유저에게 대마법사 바르고스 카드를 무료로 지급한다.

- 위메이드가 로스트사가의 신규 레어 장비 릴리의 의상을 공개했다. 릴리의 의상은 가루에 닿은 상대를 일정 시간 동안 잠들게 만들어 공격, 방어 기술로 활용이 가능하다.

- 게임빌은 탈리온과 울트라맨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울트라맨 코스튬, 퀘스트, 스토리가 추가되며 이 외에 중립 지역의 연맹 수장을 먼저 물리쳐야하는 연맹 레이드가 추가됐다.

- 게임펍은 삼국지킹덤디펜스가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고 밝혔다. 삼국지킹덤디펜스는 삼국지 영웅들을 조합해 배치하여 적을 막는 수집형 디펜스 게임이다.

- 위메이드 산하 조이맥스가 판타지 스타: 배틀아레나를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로 글로벌 출시했다. 판타지 스타: 배틀아레나는 세 명의 영웅과 소환수를 조합해 싸우는 실시간 대전 게임이다.

- 블리자드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 에 새로운 맵 앨커트래즈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앨커트래즈 맵은 좁은 지역과 30초마다 부활,및 벽 무기 구매가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 비비게임은 게임 오브 마피아의 서비스를 실시한다. 게임 오브 마피아는 마피아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닌텐도 스위치용 파이널 판타지 12 더 조디악 에이지의 예약 구매를 12일부터 시작하며 정식 발매일은 25일이라 밝혔다.

- 락스타게임즈가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에 신규 모드 플런더를 추가했다. 플런더는 상대편 기지에서 전리품을 획득해 은신처로 가져가는 모드이다.

- 나이스플레이가 엘: 리마스터를 구글 플레이 및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엘: 리마스터는 소설 천신전기를 기반으로 한 MMORPG이다.

- 액토즈소프트의 관계사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드래곤네스트를 바탕으로 한 만화 용지곡: 현자의 예언을 중국에 선보였다고 밝혔다.

- 펄어비스는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1억 원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기부금은 강원도 이재민의 구호 활동 및 피해 복구 지원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도형 기자  hetge@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실시간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8 롯데IT캐슬 1동 1410호   |  대표전화 : 02)6341-2821  |  이메일 : game@gameple.co.kr
상호 : 게임플(제이에스미디어팀)  |  등록번호 : 서울 아 02276  |  등록일 : 2012.10.02  |  발행인 및 편집인 : 차정석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성훈  |  Copyright © 2019 게임플.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