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소식

- 블리자드는 오버워치 기록보관소 임무인 폭풍의 서막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폭풍의 서막은 오버워치 스토리의 사건을 재구성한 게임 이벤트이며 17일부터 5월 6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 블리자드가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어둠의 반격을 출시했다. 확장팩에는 대악당 라팜을 포함한 135장의 신규 카드가 추가된다. 그리고 일정기간 로그인하는 유저에게 대마법사 바르고스 카드를 무료로 지급한다.

- 위메이드가 로스트사가의 신규 레어 장비 릴리의 의상을 공개했다. 릴리의 의상은 가루에 닿은 상대를 일정 시간 동안 잠들게 만들어 공격, 방어 기술로 활용이 가능하다.

- 게임빌은 탈리온과 울트라맨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울트라맨 코스튬, 퀘스트, 스토리가 추가되며 이 외에 중립 지역의 연맹 수장을 먼저 물리쳐야하는 연맹 레이드가 추가됐다.

- 게임펍은 삼국지킹덤디펜스가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고 밝혔다. 삼국지킹덤디펜스는 삼국지 영웅들을 조합해 배치하여 적을 막는 수집형 디펜스 게임이다.

- 위메이드 산하 조이맥스가 판타지 스타: 배틀아레나를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로 글로벌 출시했다. 판타지 스타: 배틀아레나는 세 명의 영웅과 소환수를 조합해 싸우는 실시간 대전 게임이다.

- 블리자드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 에 새로운 맵 앨커트래즈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앨커트래즈 맵은 좁은 지역과 30초마다 부활,및 벽 무기 구매가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 비비게임은 게임 오브 마피아의 서비스를 실시한다. 게임 오브 마피아는 마피아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닌텐도 스위치용 파이널 판타지 12 더 조디악 에이지의 예약 구매를 12일부터 시작하며 정식 발매일은 25일이라 밝혔다.

- 락스타게임즈가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에 신규 모드 플런더를 추가했다. 플런더는 상대편 기지에서 전리품을 획득해 은신처로 가져가는 모드이다.

- 나이스플레이가 엘: 리마스터를 구글 플레이 및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엘: 리마스터는 소설 천신전기를 기반으로 한 MMORPG이다.

- 액토즈소프트의 관계사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드래곤네스트를 바탕으로 한 만화 용지곡: 현자의 예언을 중국에 선보였다고 밝혔다.

- 펄어비스는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1억 원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기부금은 강원도 이재민의 구호 활동 및 피해 복구 지원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