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웹젠은 자사 신작 마스터 탱커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마스터 탱커 공격대 지원' 사전예약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사전예약 접수는 게임의 정식서비스 시작 전까지 계속 진행된다. 새로 개설된 '마스터 탱커'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게임소개', '캐릭터소개', '콘텐츠' 등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UI(사용자환경)를 적용했다.

- 넷마블은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에 지원하고자 하는 대학생을 위해 마블챌린저 출신 넷마블 현직자의 인터뷰를 담은 꿀팁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마블챌린저로 활동하고, 현재 넷마블에 재직 중인 직원들이 직접 출연해 과거 본인의 지원 동기 및 지원서 작성에 도움이 될 만한 노하우 등을 공개하는 형식으로 제작됐다.

- 한국레노버는 게이밍 노트북 리전 Y740(Legion Y740-15ICHg, Legion Y740-17ICHg)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리전 Y740은 지난 1월 CES 2019에서 발표되었으며 최신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최대 지포스 RTX 2080 맥스큐(Max-Q) 디자인을 탑재하고 있다.

- 엔씨소프트는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의 레트로 컨셉으로 꾸며진 ‘스푼즈 마켙’을 지난 9일 오픈했다. ‘스푼즈 마켙’은 홍대에 위치한 인테리어 소품 가게 ‘네코코치’ 매장에서 2월 17일까지 열린다. 운영시간은 오후 1시부터 저녁 9시까지다.

- 와이제이엠게임즈는 모바일 전략게임 삼국지인사이드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국지인사이드는 중국의 위, 촉, 오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 2K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NBA 2K 플레이그라운드 2에 무료 DLC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DLC에는 미국 샬롯에 위치한 NBA 올스타 경기장과 발렌타인 데이 테마의 경기장을 비롯해 두 경기장의 테마를 담은 복장 아이템과 수십 명의NBA 선수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전차액션게임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 DX(한국어판)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 예약 구매가 오는 2월 13일 시작된다고 밝혔다. 닌텐도스위치 TM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 DX는 2018년 2월 PS4 플랫폼으로 발매된 전차액션게임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의 게임적 요소를 한층 강화해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