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위메이드 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에 ‘펠로우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에는 상위 펠로우 획득이 가능한 ‘펠로우 합성’과 펠로우 능력을 극대화 해줄 ‘펠로우 초월’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전설 펠로우 3종과 영웅 펠로우 8종도 새롭게 추가됐다.

- 게임빌은 자사의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는 ‘카오스’ 스테이지에 지옥 난이도가 추가된다. 기존 어려움 난이도보다 초극석 조각, 라피스, 운석 등을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는 만큼 유저들의 도전의식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정예 스테이지’도 연속 전투가 가능하도록 개편되며, 정예 상자 최대 획득 가능 개수도 확장된다.

-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신작 모바일 게임 아트 오브 컨퀘스트(Art of Conquest, 이하 아컨)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사전예약자 모집을 지난 20일부터 실시했다고 밝혔다. 아컨은 도탑전기로 잘 알려져 있는 중국의 게임 개발사 릴리스 게임즈가 3년간 개발해 2017년 6월 글로벌 시장 공략을 목표로 출시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이다.

- 젠지 e스포츠의 오버워치 리그 팀 서울 다이너스티가 2019 시즌 준비에 돌입하며 신규 계약 선수를 발표했다. 서울 다이너스티는 탱커 포지션 강화를 위해 LA 글래디에이터즈에서 활약했던 ‘피셔’ 백찬형 선수를 영입했다. 런던 스핏파이어의 메인 탱커로 입단해 오버워치 리그 활동을 시작한 ‘피셔’ 백찬형 선수는 지난 2월 LA 글래디에이터즈로 이적한 뒤 2018 시즌 동안 뛰어난 기량을 펼쳐 보였다.

- 플레로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신규 시스템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에는 ‘길드 챌린지 시스템’, ‘엠파나다 전문점’, ‘로쿰 전문점’, ‘연어샐러드 전문점’, ‘의상실ll’가 추가됐다.

- 액토즈소프트는 e스포츠 대회, 게임 이벤트 등 다양한 문화 행사가 가능한 공간으로의 e스포츠 경기장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경기장의 스테이지는 14m x 2.5m LED 디스플레이가 메인을 차지하고, 좌우로 6인 경기석이 배치된다. 무대 앞 쪽에 중계석이 자리하며, 음향 및 조명 시설도 기본으로 갖춘다. 관람객 규모는 100석이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신규 단편 애니메이션을 22일 오후 6시에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오버워치는 출시 이래 단편 애니메이션을 꾸준히 선보이며 오버워치 세계관과 스토리를 유저들에게 소개해온 바 있다.

- 엔씨소프트는 자사의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에 신규 영웅 2종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에는 ‘자객 백본청희(암살 고정 강림 영웅)’와 ‘자운 백본청희(암살 고정 초월 영웅)’가 추가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