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이장혁 기자] 게임빌 ‘아키에이지 비긴즈(ArcheAge Begins)’가 '불칸(Vulkan)' 기술을 적용해 그래픽 수준을 극대화 시키기로 했다. 이를 위해 게임빌은 삼성전자와 기술 협력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불칸’은 그래픽 성능 향상과 효율 극대화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한 차세대 표준 그래픽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로 이 기술을 지원하는 갤럭시 노트8, 갤럭시 S8, 갤럭시 S8+ 등의 삼성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경우, 최고 수준의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글로벌 히트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으로 이용자들을 위한 신기술까지 적용한 만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게임빌과 엑스엘게임즈가 협업하여 선보인 언리얼 엔진 4 기반 영웅 수집형 3D MORPG다. 전민희 작가가 참여한 ‘아키에이지’ 연대기 원작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반영해 모바일로 재탄생시켰으며, 원작의 약 2천년 전 이야기를 담고 있다.

‘태초의 비밀을 깨우다’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원작에서 전설로 다루어지는 다양한 영웅들과 원작 소설에 등장했던 영웅들을 포함해 32종의 캐릭터성이 돋보이는 영웅들을 모바일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