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 PTR 크래시로그 '둠피스트'와 ‘Summer Games’ 타이틀 발견

오버워치 '둠피스트'의 건틀릿 (사진출처: 블리자드)

‘오버워치’에 등장할 예정인 새로운 영웅인 ‘둠피스트’가 유저들의 예상보다 빠르게 등장할 가능성이 생겼다. 게임 속 로우 데이터에 해당 영웅의 정보가 들어 있었던 것. 이에 블리자드 측은 즉각 정해진 것이 없다는 반응을 내놓으며 진화에 들어갔다.

해외 오버워치 유저가 1.13 버전 PTR(테스트서버)의 크래시 로그에서 둠피스트와 ‘Summer Games’라는 타이틀을 발견했다고 전했다. 해당 정보는 신규 영웅과 여름 이벤트 배경 맵이 될 가능성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오버워치는 약 4개월 주기로 신규 영웅을 추가해왔다. 따라서 ‘오리사’ 업데이트 4개월 후인 7월에 등장할 가능성이 크다. 여름 이벤트 역시 작년에 진행됐던 하계 스포츠 이벤트에서 추가되는 형태로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 유저들의 입장이다.

또한 '둠피스트의 건틀릿'을 옮기는 것이 목표인 눔바니에서 건틀릿이 사라진 것으로 확인됐다. (사진출처: 오버워치 캡처)

PTR 유저들은 점점 많은 수가 이같은 정보가 포함된 오류 로그를 경험하기 시작하면서 신규 영웅 등장에 대해 기대감이 커지기 시작했다.

이에 블리자드가 로그에서 해당 데이터를 삭제했고, 팬들은 다소 실망하고 있는것으로 나타났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