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 한글판 버전에선 DLC까지 모두 포함, 공식 영상에 게임의 특징들 담겨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기기의 VR 전용 어드벤처 게임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의 자막 한글 패키지 발매 확정 및 공식 영상을 공개했다.

서머 레슨 시리즈는 VR 기술을 사용한 캐릭터와의 만남, 커뮤니케이션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젝트로, VR만의 특징을 살릴 수 있는 새롭고 다양한 상황을 개발해 제공하는 작품이다.

PS VR의 기능으로 ‘실제 눈 앞에 있는’ 듯한 실재감이 있는 여성 캐릭터와 가까운 거리에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과 만남을 즐길 수 있다.

게임 내에서 유저는 가정교사가 되어, 제자 ‘미야모토 히카리’와 7일간 함께 지내게 된다. 플레이어가 히카리를 가르칠 수 있는 7일간으로 제한돼 있고 VR만의 현장감을 이용한 색다른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을 맛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정식 출시되는 자막 한글 패키지에는 본편을 비롯해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인 ‘서머 레슨 : 미야모토 히카리 세컨드 필’ 과 ’서머 레슨 : 미야모토 히카리 데이 아웃’ 등이 포함된다.

원피스나 운동복 등 새로운 의상은 물론, 히카리의 방 안이 아닌 새로운 배경에서 벌어지는 상황을 비롯한 추가 콘텐츠들이 포함되어 보다 다채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는 게임 내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에 대한 정보 및 게임 진행 과정 등을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해당 게임의 정보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