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 한글화돼 PS4, PS3 2개 플랫폼으로 출시, 완벽한 밸런스의 재미 기대 이상!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고 있는 아크시스템웍스의 대표 격투 게임 시리즈 ‘블레이 블루 센트럴 픽션’ 자막 한글판이 PS4, PS3로 국내 정식 출시됐다.

블레이 블루 시리즈는 ‘길티기어’의 아성을 이어나간 대표적인 2D 격투 게임 시리즈 중 하나로 다수의 시리즈가 국내 정식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아름다운 2D 고화질 그래픽과 뛰어난 연출, 그리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성은 눈이 느낄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즐거움을 주는 것으로 호평이 자자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센트럴 픽션은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 그리고 마지막 편을 다루고 있다. 전작까지 나오지 않았던 ‘나오토 쿠로가네’와 ‘히비키 코하쿠’ ‘나인 더 팬덤’ ‘이자나미’와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는 게임 ‘엑스블레이즈’의 주인공 ‘에스’ 등이 등장해 진검 승부를 펼친다.

마지막 편 답게 시리즈 최고 수준의 볼륨을 자랑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수수께끼로 전해지던 ‘아오’에 대한 이야기 마지막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와 아크시스템웍스는 센트럴 픽션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 안양창조경제융합센터 3층에서 출시 기념 토너먼트를 진행한다.

블레이 블루 센트럴 픽션
블레이 블루 센트럴 픽션
블레이 블루 센트럴 픽션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