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TA용 액션 신작 국내 정식 출시 확정, 간단한 조작으로 느끼는 파격적 액션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마벨러스 개발사에서 개발한 VITA용 액션 게임 ‘어퍼스’의 자막 한글판을 다음 달 14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섬란 카구라 시리즈로 국내 유저들에게 잘 알려진 마벨러스의 신작 게임 어퍼스는 라스트 리조트 아일랜드에서 남자들의 본능을 살린 난투를 펼치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어떤 상황에서도 상대방을 공격할 수 있는 독특한 액션 시스템은 기존 마벨러스에서 선보였던 게임과는 다른 색다른 재미를 준다.

유저는 적을 던져 버리거나 벽을 부수고 물건을 사용해 적을 물리칠 수 있으며 ‘라이즈 업’이라는강력한 상태가 돼 상대방에게 무자비한 공격을 날릴 수도 있다.

특히 궁극기인 ‘어퍼 러시’는 시원하고 호쾌한 콤보 액션이 쏟아져 주변의 모든 적을 일순간에 제압하는 강력한 기술이다.

이 게임의 조기 구입자에게는 특전이 주어진다. 7월14일부터 8월31일까지 구입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게임 내에 등장하는 ‘퀸’의 특별 복장과 섬란 카구라에서 등장했던 다이도지 캐릭터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어퍼스는 7월14일 자막 한글화로 출시되며, 가격은 5만9천800원이다.

어퍼스
어퍼스
어퍼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