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트펑크2’ 7월 25일 PC 출시... Xbox 게임 패스 데이원
전작 게임성에 충실한 작품... 향상된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

혹한의 건설 경영 시뮬레이션 ‘프로스트펑크’의 후속작 ‘프로스트펑크2’가 올해 가장 더운 여름 게이머들을 찾아온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늘 7일 Xbox 파트너 프리뷰에서 ‘프로스트펑크2’ 출시일을 7월 25일로 확정 지었다. 

‘프로스트펑크2’는 2018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생존, 건설 시뮬레이션 명작 ‘프로스트펑크’의 후속작이다. 전작 ‘프로스트 펑크’의 오픈 크리틱 평론가 평점은 86점, 스팀 유저 평가는 8만 3천 개 리뷰 중 93%의 유저가 긍정 평가를 남기며 매우 긍정적을 기록 중이다.

게임을 개발한 11비트 스튜디오 개발진은 전작의 게임성을 그대로 계승하면서 게임 플레이 경험 향상에 집중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래픽이 전작에 비해 향상되고 더 복잡하고 다채로워진 게임 플레이, 몰입감 넘치는 이야기를 예고해 장르 팬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

'프로스트펑크2'는 PC 버전과 함께 Xbox 게임 패스 데이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 패스 구독자는 첫날부터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디럭스 에디션 구매 시 향후 추가될 유료 DLC 3종과 게임, ‘프로스트펑크’ 세계관 디지털 노벨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