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받는 세 번째, '페그오'가 받는 두 번째 커피 트럭
"유저 친화적 운영에 감사... AGF 2023도 감동이었다"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페그오)' 유저들이 보내는 커피트럭 이벤트가 3월 8일 넷마블 사옥 지타워에서 열린다.

페그오 유저들이 커피트럭을 넷마블에게 보낸 것은 두 번째다. 이번 커피트럭은 넷마블의 AGF 2023 행사 참가와 서비스 운영에 대한 고마움을 표하기 위함으로 알려졌다. 커피트럭 이벤트 진행을 위한 모금은 지난 18일 목표액 400만원을 초과 달성하며 마감됐다.

첫 번째 커피트럭은 지난 2022년 9월 유저 친화적 운영에 대한 운영진들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됐다. 현장에는 많은 페그오 유저들이 방문해 코스프레 이벤트, 상패 전달식 등 자체적으로 이벤트를 열면서 축제 분위기가 연출됐다. 

한 유저는 "지난 2021년 트럭시위를 시작으로 게임 및 운영에 크고 작은 변화가 있어왔다. 특히 지난해 12월 AGF 2023 참가는 큰 선물"이라며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오는 3월 '제2차 정초 복원제'라는 이름으로 커피트럭을 진행하려 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이 유저들에게 받은 커피트럭은 이번이 세 번째다. 지난 2021년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 유저들이 보낸 커피트럭이 최초다. 당시에도 업데이트와 운영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진행됐으며, 이후 '페그오'에서 두 번의 커피트럭이 이어진다.

넷마블 관계자는 "커피트럭은 이용자와 넷마블 간의 지속적 소통과 화합을 보여주는 의미있는 상징"이라며 "이용자분들이 준비한 이벤트가 무사히 잘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와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