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마련한 게임 및 커뮤니티를 위한 축제
11월 3일과 4일 양일간 미국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려

[게임플]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최하는 전세계적인 게임 축제, 블리즈컨 2023이 4년 만에 돌아온다. 11월 3일과 4일 양일에 걸쳐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서 다시 열리는 블리즈컨 2023의 입장권 1차 판매는 7월 8일 시작된다.

올해 블리즈컨에서는 대규모 설치물과 아트, 그리고 친구들과 소통하며 블리자드 게임들에 대한 새로운 소식도 접할 수 있도록 꾸며지는 공간들을 통해, 워크래프트, 디아블로 그리고 오버워치의 세계 속으로 흠뻑 빠져들도록 특별하고 흡인력 있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블리즈컨 2023을 온라인으로 관람하기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모든 무대 프로그램은 무료로 생중계된다.

블리즈컨 입장권의 1차 판매는 7월 8일 아침 10시(한국 시간 기준 7월 9일 새벽 2시)에 AXS에서 진행된다. 이어, 2차 판매는 7월 22일 아침 10시(한국 시간 기준 7월 23일 새벽 2시)에 시작된다.

에이프릴 맥키 블리즈컨 총괄 프로듀서는 "애너하임에서 다시 열리는 블리즈컨 2023에 참가할 모든 분들을 맞이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올해는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 전역에 걸쳐 몰입감 넘치는 멋진 즐길거리를 마련하고, 모두가 어울릴 수 있는 커뮤니티 경험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마이크 이바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장은 "게임은 다른 이들과 소통하고 추억을 만드는 장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도 재미있어야 하는 것이며, 블리즈컨은 바로 이를 기념하는 자리다"며 "블리즈컨을 멋지게 만들어 줄 주인공은 우리의 플레이어들이며, 모두에게 블리자드가 준비한 것들을 보여드릴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블리즈컨 일반 입장권은 미화 299달러에 구매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이 구성된다. 오프라인 행사 입장권, 게임 내 아이템, 블리즈컨 공식 백팩, 블리즈컨 스토어 사전 입장

포털 패스는 미화 799달러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일반 입장권 구성에 더해 다음 혜택이 추가된다. 별도의 등록 대기줄 이용 가능,별도의 보안 검색 대기줄 이용 가능, 포털 패스 전용 라운지 출입 권한, 비공개 상점, 별도 관람 라운지, 게임플레이 경험, 컨시어지 서비스 등,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 사전 입장.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