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펄어비스]

펄어비스 – RPG 게임 ‘검은사막’의 클래스 중 하나인 ‘가디언’의 각성이 업데이트됐다. 가디언은 각성 후 각성 무기인 ‘욜둔’을 사용해 범위 공격을 할 수 있다.

멘티스코 – 스팀페이지와 유튜브에 신작 게임 ’헌터스아레나: 레전드’의 인게임 트레일러 영상을 업로드 했다. 이용자들은 영상을 통해 캐릭터들의 전투방식, 4종류의 던전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빌 – RPG 게임 ‘드래곤 블레이즈’에 신규 퍼스트임팩트인 어둠을 지우는 화살 ‘윈드러너’와 대자연의 정령 ‘마나랜디’ 2종이 추가됐다.

제페토 – 스팀에서 얼리 엑세스를 진행 중이던 FPS 게임 ‘서바이벌 프렌지’가 얼리 엑세스에서 정식 서비스로 전환했다고 전했다. 또한 정식 서비스로 전환하면서 게임도 무료로 변경했다.

하루엔터테인먼트 – 서유기 IP를 활용한 RPG 게임 ‘신서유기’가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사전예약은 구글플레이에서 할 수 있으며, 추후 원스토어, 앱스토어에서도 진행할 예정이다.

넷마블 – RPG 게임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는 신규 파이터 ‘XIV 아리스’, ’98 시라누이 마이’, ’98 앤디 보가드’ 3종의 캐릭터와 6성 아인 세트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플래티넘 배틀카드 소환이 업데이트됐다.

플릭게임즈 – 영웅들과 함께 공성전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RPG ‘암흑군주’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됐다.

아이스버드 게임스 – RPG 게임 ‘스카이피아’가 외형과 속성, 그리고 이름까지 부여가능한 DIY무기 시스템을 공개했다.

게임펍 – 빛과 어둠의 신이 대립하는 혼돈 속에서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드래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신작 RPG ‘엘프: 드래곤소환사’가 정식 출시했다.

메모리 – 인기 캐릭터 무민 IP를 이용한 퍼즐 게임 ‘무민프렌즈’를 한국과 일본 동시 출시했다.

액토즈소프트 – RPG 게임 ‘라테일’은 격투장에서 장비와 상관없이 싸울 수 있도록 개편하면서 점수에 따라 랭킹이 결정되는 ‘랭킹전’을 업데이트했다. 랭킹전은 일정 기간 나눠서 시즌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