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페이지 통해 새로운 마선수 및 콘텐츠 공개

[게임플] 게임빌이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국내 출시일을 이달 26일로 확정했다.

게임빌프로야구 시리즈는 2002년부터 2013년까지 폭넓은 유저층으로 국내 1천 7백 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모바일 야구게임이다. 현재 마무리 담금질이 한창인 상황이며, 유저들은 새롭게 업데이트 된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서 ‘재간둥이 마술사 싸이키’, ‘태권소녀 아라’, ‘정령왕 플루토’ 등 16명의 신규 ‘마선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베이스볼 슈퍼스타즈 리그 세계관’, ‘육성 시스템’ 등의 콘텐츠 소개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이전 시리즈들의 인기 요소였던 ‘마선수’, ‘나만의 선수’ 등 육성 요소를 계승하고 발전시켰으며, 여기에 풀 3D 그래픽을 적용했다. 이전 시리즈에 비해 다양한 마타자와 마투수를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다채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풀 3D 그래픽으로 캐릭터들을 포함, 경기장의 모습과 특수효과 등을 구현하기도 했다.

게임빌은 “비라이선스 모바일 야구 게임이면서 캐주얼 판타지 요소들을 가미한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를 통해 국민 게임 신드롬을 재현하겠다”라는 각오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사전 예약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