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10월 2일] 검은사막 모바일, ‘하둠의 영역 월드 우두머리 레이드’ 추가 등 게임 업계 핫 클립
정진성 기자 | 승인 2019.10.02 17:44

[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하둠의 영역 월드 우두머리 레이드’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하둠의 영역 월드 우두머리 레이드에는 강력한 어둠의 힘을 사용하는 ‘하둠: 크자카’와 ‘하둠 : 격노한 빨간코’가 등장한다. 하둠 월드 우두머리 레이드 완료 시 발란 무기 파편, 발란 방어구 파편, 경험의 서를 보상으로 받는다.

-  펍지주식회사가 배틀그라운드 콘솔 라이브 서버에 4.3 업데이트 및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통해 엑스박스 원과 플레이스테이션 유저들은 플랫폼 구분 없이 같은 매치 메이킹 풀에 매칭되어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 할 수 있다.

- 넷마블은 마블 퓨처파이트에 엑스맨 피닉스 파이브를 테마로 하는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매직’과 ‘네이머’에 피닉스 파이브 신규 유니폼이 각각 새롭게 추가되었다. 또한, 뮤턴트 영웅인 ‘매직’의 잠재력 개방 기능이 도입됐다.

- 엔씨소프트는 블레이드&소울에 신규 각성 계열 ‘암영’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암영’은 ‘암살자’의 세 번째 각성 계열이다. 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암살자’ 직업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종족으로 ‘린’을 추가한다.

- 넥슨은 서든어택에 ‘서든패스 시즌2: 히어로’를 시작하고, 틱톡커 ‘엘리나(리나대장님)’를 신규 캐릭터로 업데이트했다. 이번 ‘서든패스 시즌2: 히어로’로 랭크전, 영토전, 생존모드 시즌전이 10월 2일부터 12월 12일까지 동시에 진행된다.

- 웹젠은 나선영웅전 공식 커뮤니티에 한국형 신규 영웅 ‘도가비’의 일러스트와 배경 스토리, 주요 스킬 구성 등을 공개했다. 세 번째 한국 영웅인 ‘도가비’는 최고 희귀도인 ‘UR등급’ 영웅으로 ‘중원’ 세력에 속해 있다. 전래동화나 민담에서 비상한 힘과 재주로 인간에게 심술궂은 장난을 치는 ‘도깨비’를 토대로 탄생했으며, 방망이를 무기로 사용해 근거리의 적 캐릭터에게 물리 피해를 주는 캐릭터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 속 1인 모험, ‘공포의 무덤’의 네 번째 장인 시초의 전당이 게임에 적용, 최종 도전 전까지 탐험해야 하는 모든 장이 전부 공개됐다고 밝혔다. 공포의 무덤 제 4장 시초의 전당에서는 플레이어들이 마지막 남은 역병 군주를 물리치고 신성한 시초의 전당을 되찾아 ‘악의 연합 잔.악.무.도.’를 일망타진하는 모험이 펼쳐진다.

- 넥슨은 액스에 신규 레이드 콘텐츠 ‘차원의 틈’을 업데이트했다. 최상위 유저를 위한 고난도 PvE 던전 ‘차원의 틈’은 총 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각 스테이지는 순차적으로 목표물 보호, 중간 보스 처치, 목표물 파괴, 최종 보스 처치 등의 미션을 가지며, 미션을 완수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다.

 

# 기타 소식

- 카카오게임즈는 달빛조각사의 신규 영상 3종을 추가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영상들은 캐릭터, 전투 콘텐츠 소개 영상 2종과 기존에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의 뒷 이야기를 담은 풀버전 영상으로 달빛조각사의 브랜드페이지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웹젠은 오는 10월 22일까지 약 3주간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웹젠의 2019년 하반기 공개채용에서는 사업과 게임개발/ 기술지원/ 경영지원 부문의 10여 개 직무에서 신입사원을, 같은 부문 20여 개 직무에서는 경력사원을 각각 모집한다. 경력사원 모집 부문에서는 자회사의 공개채용도 함께 진행된다.

-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포트나이트가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 2019(Golden Joystick Awards 2019, 이하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에서 ‘스틸 플레잉(Still Playing)’과 ‘올해의 e-스포츠 게임(Esports Game Of The Year)’ 등 두 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고 밝혔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1월 1일 시작되는 ‘블리즈컨 2019’를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게 해주는 가상 입장권 판매가 시작됐다고 밝혔다. 올해는 지난 블리즈컨 행사들보다 더 많은 메인 무대 콘텐츠가 온라인을 통해 무료로 제공된다.

- 넷마블은 쿵야 캐치마인드가 ‘9월 이달의 지랭크’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달의 지랭크’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산업진흥원(SBA), OGN과 지랭크 선정위원회가 공동 주관해 선정하는 상이다.

- 펄어비스는 한국IR협의회가 주관하는 '2019 한국IR대상'에서 코스닥시장 기업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IR대상은 IR활동을 통해 자본시장 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임직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국내 기업들의 IR활동 활성화와 올바른 IR문화 정착을 위해 관련 협의회가 2001년부터 시상하고 있다.

- 엔씨소프트는 e스포츠 대회 ‘인텔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2019 월드 챔피언십(이하 월드 챔피언십)’의 결선 2차 티켓을 오는 7일 오후 2시에 오픈한다. 월드 챔피언십 결선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8,000원이다. 1인당 최대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정진성 기자  js4210@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8 롯데IT캐슬 1동 609호   |  대표전화 : 02)6341-2821  |  이메일 : game@gameple.co.kr
상호 : 게임플(제이에스미디어팀)  |  등록번호 : 서울 아 02276  |  등록일 : 2012.10.02  |  발행인 및 편집인 : 차정석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성훈  |  Copyright © 2019 게임플.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