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15일 PS4, 엑스박스원, PC, 스태디아로 발매 예정

[게임플] 스퀘어에닉스가 개발한 마블 어벤져스: A-day(이하 마블 어벤져스)가 지난 10일(현지 시각) 진행된 E3 2019 스퀘어에닉스 쇼케이스에서 공개됐다.

마블 어벤져스는 마블 엔터테인먼트와 스퀘어에닉스가 협력해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기존 코믹스와 영화와는 다른 전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실제로 공개된 영상에는 ‘어벤져스 데이’가 열리던 날, 신형 헬리캐리어가 폭발하면서 캡틴 아메리카가 함께 휘말리는 장면이 담겼다. 이후 사건의 원인으로 지목된 어벤져스는 해산당하고 5년 뒤 다시금 사건이 발생하며 영웅들이 모이는 것으로 본격적인 플레이가 시작된다. 코믹스, 영화와는 전혀 다른 전개다.

이외에도 영상에서는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블랙 위도우, 아이언맨의 전투 장면을 확인할 수 있었다. 유저는 해당 영웅들 모두 플레이할 수 있으며, 협동 플레이를 지원해 최대 3명의 유저와 함께 즐길 수 있다.

E3 2019 쇼케이스에서 개발진은 “마블 어벤져스는 여러해에 걸쳐 스토리가 전개되며, 새로운 콘텐츠가 정기적으로 제공될 것”이라며, “한 명이라도 더 많은 유저가 마블 어벤져스를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영웅과 지역은 모두 무료로 제공하며, 루트 박스 요소는 없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마블 어벤져스는 내년 5월 15일 PC, PS4, 엑스박스원, 스태디아로 출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