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3월 5일]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사전예약 실시 등 게임 업계 핫 클립
정진성 기자 | 승인 2019.03.05 17:50

[게임플] # 전체 소식

- 넷마블은 자사 신작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국내, 일본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를 활용한 모바일 RPG다.

-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오프라인 이벤트 '띵동 모마 왔어요!-스쿨어택 2탄’ 참가자를 모집한다. '띵동 모마왔어요!'는 모두의마블 관계자가 유튜버 보물섬과 함께 유저들의 게임 현장을 직접 방문해 모두의마블 대결을 펼치는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다.

- 유엘유게임즈는 올해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신작 MMORPG 아르카의 인게임 스크린샷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비행 중인 용과 대립하고 있는 두 유저(아르카)의 모습이 담겨 있다.

- 넥슨은 넥슨재단이 새로운 제주를 위한 문화기획 지원 프로젝트 ‘2019 NEO-JEJU(이하 네오-제주)’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네오-제주’는 제주의 다양하고 새로운 문화를 발굴하려는 단체를 선정 및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2015년부터 2018년까지 3년 간 총 29개 청년기획단체의 92개 프로젝트, 11,101명을 지원했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겨울방학 업데이트 테마인 ‘테일즈 아카데미’와 함께 진행됐던 캐주얼 e스포츠 대회인 ‘아카데미 팀 대항전’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아카데미 팀 대항전은 겨울 방학 업데이트 테마인 테일즈 아카데미에 발맞춰 진행된 이벤트 e스포츠 리그였다. 이에 따라 개인전이 아닌 팀 대전 형식으로 진행됐고, 서울과 부산 2개 지역에서 우승 진영이 선정됐다.

- 액토즈소프트는 카카오게임즈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 전까지 신청 가능하다.

-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신작 피버 바스켓의 캐릭터 일러스트 10종을 공개했다. 피버 바스켓은 대한민국 유명 아티스트인 ‘사키루’가 총괄 아트 디렉터로 참여한 스포츠 장르의 실시간 모바일 대전 게임이다.

- 넥슨은 지난 2일 싱가포르 ‘아시아 문명 박물관’에서 현지 유저 100여 명을 초청한 가운데 메이플스토리M 유저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신규 캐릭터 ‘메르세데스’ 추가 소식과 길드 콘텐츠 개선 및 게임 내 커뮤니티 활성화 방안에 대해 검토 중인 내용을 최초 공개했다.

정진성 기자  js4210@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8 롯데IT캐슬 1동 1410호   |  대표전화 : 02)6341-2821  |  이메일 : game@gameple.co.kr
상호 : 게임플(제이에스미디어팀)  |  등록번호 : 서울 아 02276  |  등록일 : 2012.10.02  |  발행인 및 편집인 : 차정석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성훈  |  Copyright © 2019 게임플.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