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스마일게이트의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 의 보스 캐릭터인 <녹풍의 마녀 포이즌(이후 포이즌)>의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한 코스프레는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의 보스 캐릭터 <포이즌>으로 스파이럴캣츠 리더 <타샤(Tasha)> 오고은 양이 모델로 참여하였다.

<포이즌>은 <소울워커>에서 인간과 대립하는 이계의 존재 <베시>들로 이루어진 조직 <래피드 플레임>의 중간 보스 여성 캐릭터로 섹시하고 파격적인 의상이 특징이다. 

이번 코스프레 작품에서 캐릭터 <포이즌>만의 대담한 의상과 소품들이 섬세하게 표현되었다.

<소울워커> 유저들에게 인기 보스 캐릭터 <포이즌> 코스프레라 뜨거운 관심이 모여, 스파이럴캣츠는 공식 포스트에 개재되지 않은 미공개 사진들을 추가로 공개하였다.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특히 이번 작품은 <소울워커> 유저인 모델 <타샤>가 큰 관심을 보였던 보스 캐릭터 <포이즌>이었기 때문에 즐거운 분위기에서 작업이 진행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스파이럴캣츠에서 더 많은 코스프레를 통해 유저 분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갈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울워커>는 지난 15일 6번째 신규 캐릭터인 열정의 스피릿암즈 <진 세이파츠>가 추가됐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