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운드 제로와 본편, DLC 등 포함된 완전판 출시 예정, 10월13일 국내 정식 출시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출시 이후 높은 판매량과 인기를 끈 액션 어드벤처 게임 ‘메탈기어 솔리드V’의 완전판 개념의 타이틀이 다음달 13일 국내 정식 출시된다.

유니아나는 시작을 알린 게임 그라운드 제로와 본편 메탈기어 솔리드V, 그리고 각종 DLC가 포함된 합본판 ‘메탈기어 솔리드V 디피니티브 익스피리언스’ PS4 버전을 자막 한글화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디피니티브 익스피리언스 타이틀은 전 세계 약 60개가 넘는 각종 상을 수상한 메탈기어 솔리드V 시리즈의 합본판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게임 속에는 가상의 세계 속 1975년 냉전 속 전설적 용병 ‘빅보스’가 여러 시기를 거쳐 활약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그라운드 제로에서 본편, 엔딩으로 연결되는 이야기는 다양한 미션과 독특한 성장 요소,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로 채워진다.

특히 시리즈 최초의 오픈 월드 개념에서 펼쳐지는 임무는 상황에 따른 다채로운 전략, 전술이 가능해 매번 새로운 형태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다수의 유저들이 협력, 대립하는 메탈기어 온라인은 분대 기반의 경쟁력 있는 멀티 플레이 요소로 제작돼 오랜 시간 즐길 수 있는 재미를 제공한다.

이 게임은 PS4 버전만 자막 한글화돼 국내 정식 출시된다. 

메탈기어 솔리드V 디피니티브 익스피리언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