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0일에는 '크루세이더퀘스트' 모바일 게임 1종과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온라인 게임 1종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크루세이더퀘스트, 길티기어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공개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퀘스트'가 '길티기어 이그저드 레벨레이터'와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길티기어 용사 캐릭터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용사인 밀리아(워리어), 신 키스크(팔라딘), 죠니(워리어), 잭 오(위자드)은 오는 23일까지만 한정 판매되는 '길티기어 2차 계약서'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용사의 전용 초월 무기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지난 2월에 한정 판매되었던 '길티기어 1차 계약서'도 재등장한다. 1차 콜라보레이션 당시 인기를 끌었던 길티기어 용사 7종을 한번 더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서비스 1주년 업데이트 진행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자사와 네오위즈게임즈의 일본 자회사인 게임온(대표 이상엽)이 공동 개발하는 온라인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이 6월 18일 국내서비스 1주년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스킬 최대 레벨 상향이나 신규 사냥터 등 대규모 업데이트 및 하드 던전 개선, 레이드 순위 시스템 같은 편의성이 개선된다. 

먼저 스킬 최대 레벨이 5레벨 상향되어 더욱 강력한 스킬 사용이 가능해졌으며, 직업별로 2종씩 총 16개의 신규 패시브 스킬이 추가되어 직업적 특색을 강화하였다.

또한 해제 불가능한 특수 공격을 하는 몬스터가 배치되어 있는 위험 구역 사냥터가 총 10종 추가되었으며, 난이도가 높은 하드 던전의 불편한 점을 개선하고 신규 아이템을 보상으로 추가한다.

이밖에 20레벨 이후 토벌 퀘스트를 개편하고 보상을 업그레이드 하였으며, 인장 상점의 품목을 확장하고 PvP와 관련된 신규 클래스 어빌러티를 인장 상점을 통해 구입하는 등 협회 인장의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레이드 보스를 상대로 전투 종료 후 대미지에 따라 순위를 보여주는 시스템이 추가되며, 전장에서 팀을 구분하고 팀 채팅이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