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에는 '시드 이야기', '에브리타운', '백발백중', '히어로즈리그' 등 모바일 게임 4종과 '로스트사가' 온라인 게임 1종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시드 이야기, 2.1 업데이트와 함께 풀애니메이션 프로모션 영상 공개

싱타 (대표 박재성)은 모바일 카드 RPG '시드 이야기'의 2.1 버전 업데이트와 함께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2.1 버전을 통해 '시드 이야기'는 전투 연출을 개편하고 동아리 관리 기능을 개선하는 등의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은 게임 플레이 화면이 아닌 풀애니메이션으로 새롭게 제작되었으며 7월에 공개될 2부 스토리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영상은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feel이 제작을 담당했다.

싱타는 시드 이야기 IP를 이용한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제작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제작 중인 시드 이야기 TV애니메이션 시리즈는 2017년 방영을 계획하고 있다.

에브리타운, 신규 빌리저 복장 내일은 체포왕 공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추가되는 콘텐츠는 신규 빌리저 복장 1종과 새로운 생산시설 3종이다.

먼저. 새롭게 선보이는 빌리저 복장 '내일은 체포왕'은 퀘스트 보상 경험치와 퀘스트 보상 골드 7% 향상, 풍작 확률 7배 상승의 능력을 보유한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일반 SEED 전문점으로 국내에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 전통 단팥빵 '도라야끼 전문점'과 일반 GOLD 공장 '팥앙금 공장', 일반 SEED 공장 '프리미엄 팥앙금 공장' 등 총 3종이 공개된다.

백발백중, 아이오아이 임나영 캐릭터 출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에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멤버 임나영 캐릭터를 출시했다.
 
임나영은 아이오아이 리더를 맡고 있으며, '백발백중' 임나영 캐릭터는 사실적인 비주얼과 함께 이용자들의 투표로 결정된 실제 음성이 제공된다. 임나영 캐릭터는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이후 4번째로 추가되는 아이오아이 캐릭터다.
 
넷마블은 임나영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신규,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6월 한정으로 진행한다.
 
또한, '백발백중'은 1대1 대전모드의 최강자를 선발하는 랭킹전을 30일까지 실시한다. 출시 이후 두 번째로 열리는 랭킹전으로, 1위에게는 최고 등급(전설) 저격총 '로즈핀치'를 선물한다. 지난 1일 업데이트한 '로즈핀치'는 상대방 명중 시 탄창이 자동으로 채워지며, 최대 공격력 8천 이상이라는 엄청난 파워를 자랑한다.

히어로즈리그, 신규 영웅과 콘텐츠 추가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의 모바일 전략 수집형 RPG '히어로즈리그'가 신규 영웅 '쥬리어스'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쥬리어스'가 추가된다. 전방의 상대를 얼리고 자신의 약한 체력을 보호막으로 보호하는 후방 지능 영웅 '쥬리어스'는 현 왕가의 마지막 왕자로 마테우츠와 이계의 배후세력에 의해 피신을 한 상태다. 수정 창, 마나 증폭, 수정 보호막 등 다양한 마법 공격을 통해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고 자신을 보호한다.
 
또한, 기존 영웅들의 한정 패키지가 추가된다. 슈아 패키지, 볼케이노 패키지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쥬리어스' 패키지도 새롭게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VIP 등급 별로 쿨타임이 감소하고 아이템 회득량이 늘어나는 등 혜택이 강화되었고, 12챕터와 다양한 퀘스트가 추가됐다.

로스트사가, 용병 공모전 수상작 함정전문가 업데이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신규 용병 '함정전문가'를 공개했다.
 
172번째 용병 '함정전문가'는 용병 공모전 수상작으로 함정을 설치해 상대를 가두고 다양한 공격을 펼치는 일반 용병이다.
 
각각 다른 함정을 원거리에 설치하는 '강화함정', 땅속에 땅굴을 설치하는 '땅굴망', 모든 종류의 트랩을 볼 수 있는 '트랩마스터', 드릴을 소환해 연속으로 공격하는 '땅굴드릴' 등 강력한 기술을 사용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