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에는 '원더택틱스', '크로우', '갓 오브 하이스쿨' 등 모바일 게임 3종과 '겟앰프드' 온라인 게임 1종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원더택틱스, 보물의 탑 최고 난이도 모드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에서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 '원더택틱스' 내 스페셜 던전인 '보물의 탑'의 최고 난이도 '하드 모드'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이용자들에게 보다 전략성이 강조된 영웅 배치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보물의 탑'의 하드 모드는 기존 노멀 모드와는 달리 총 지하 50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노멀 모드에서 80층 이상 클리어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각 층마다 2개의 웨이브를 만날 수 있으며, 각성 영웅의 등장과 함께 단계가 올라갈수록 전설 영웅 및 다양한 게임 재화를 지급해 보상을 강화했다.
 
한편, '원더택틱스'는 지난 1월 글로벌 서비스 시작 이후 지속적인 새로운 영웅 및 길드 시스템 등 콘텐츠 추가와 함께 글로벌 서비스 강화를 위한 신규 언어를 추가하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크로우, 3차 전직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모바일 MMORPG '크로우'에 신규 콘텐츠 2종을 추가하고 시스템 최적화를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크로우'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최고 레벨을 90으로 확장함에 따라 3차 전직이 가능하게 됐으며, 각 클래스는 90레벨에 도달 할 경우 퀘스트를 통해 전직 및 신규 직업 스킬도 배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탈것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신규 탈것과 아이템이 추가되며, 탈것 관련 임무도 함께 오픈 된다.
 
이외에도 '크로우'는 날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을 오픈, 결투장 보상 상향, 여신수호 및 활약도 시스템 개편, 드래곤 관련 아이템 및 엘리트던전 보상 조정 등 시스템 최적화를 통해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가능케 할 계획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 iOS 200일 기념 업데이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iOS 출시 200일을 기념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오는 14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이 가능한 '변신한 휘모리'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일반 캐릭터를 개 또는 계승으로 진화 시킬 수 있는 궁극진화로 '신흡수 제갈택'이 추가되며, 메인 스토리 Act 7~8의 지옥모드가 추가되고, 신일검 강림 던전이 개편될 계획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은 200일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이벤트 강림던전인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오픈한다. 

겟앰프드, 파이로 매니악 업데이트

JUNEiNTER(대표 한성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6월 7일에 신규 액세서리 '파이로 매니악'을 업데이트했다.
 
화염 방사기를 콘셉트로 제작된 '파이로 매니악'은 휘발유를 뿌리는 순간 그 주변을 모두 불태워 버릴 수 있는 화염 방사기 세트다. '파이로 매니악' 장착 시 일부 기본 공격이 가스, 화염을 분사하는 공격으로 변경되며, 화염 속성의 피해를 줄 수 있다.
 
특수 기술로는 상대방에게 가솔린 탱크를 던져 맞은 상대 머리 위에 화기 엄금 마크가 생성되는 가솔린 상태로 만든 후, 화염 속성의 공격을 사용하여 화상 상태로 만들어 일정 시간 동안 싸울 수 없게 만들 수 있다.
 
또한, 겟앰프드에서 앞으로 진행될 6월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웹툰 연재를 시작했다. 연재되는 웹툰은 공식 홈페이지, 커뮤니티, 웹툰 마스터에서 로그인 없이 누구나 볼 수 있다.
 
연재 중인 웹툰은 권권규 작가가 오랜만에 겟앰프드를 다시 시작하는 내용을 그린 '갯앰프드 하는 만화'와 두새기 작가가 동네 히어로를 콘셉트로 그린 '양철맨'이 매주 목요일 격주로 연재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