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한 오픈 베타가 5월 5일 시작되며, 3일부터 오픈 베타 사전 참여가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 베타 사전 참여는 지난 4월 29일까지 오버워치를 예약 구매한 이들에 한해 5월 3일과 4일 양일간 오버워치 오픈 베타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제공된 것이다. 

이를 위해 오픈 베타 사전 참여자들에게는 사전 참여가 시작되기 전까지 플레이어 본인과 친구 및 지인1명이 사용할 수 있는 2개의 사전 참여키가 이메일을 통해 순차적으로 제공되었으며, 플레이어들은 전달받은 사전 참여키를 배틀넷 계정 관리 페이지에서 등록한 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오픈 베타 사전 참여가 종료되면 5월 5일 오전 8시부터 10일오전 2시까지 오버워치 오픈 베타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오픈 베타 사전 참여와 오픈 베타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21명의 영웅, 4개의 모드와 12개의 전장, 그리고 경쟁전, 사용자 지정 게임, 전리품 상자, 주간 난투 등 게임 출시 일에 포함되는 모든 최신 콘텐츠를 자유롭게 플레이하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비슷한 실력의 플레이어들과 바로 전투를 벌일 수 있는 빠른 대전, 인공 지능 영웅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여 실력을 연마할 수 있는 인공 지능 상대 등의 다양한 게임 모드를 통해 각자의 능력을 시험해 볼 수 있다. 

오픈 베타 사전 참여 및 오픈 베타 기간에 획득한 스킨, 보상, 레벨, 통계 등 모든 진척도 관련 콘텐츠는 게임의 정식 출시와 함께 초기화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