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 디지몬 소울 체이서, 크레이지드래곤, 로스트사가

4월 6일에는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디지몬 소울 체이서', '크레이지드래곤' 등 모바일 게임 3종과 '로스트사가' 온라인 게임 1종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진초월 등급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최상위 등급인 '진초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진초월' 등급은 게임 내에서 플레이 가능한 최상위 등급으로, 진초월 등급 장비와 무기는 유일하게 '보석 흡수 시스템'을 활용, 보석의 능력치를 흡수할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파라과이, 나미비아, 베트남, 오스트리아 등 남미지역, 아프리카, 동남아, 유럽 지역까지 해외 시장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 신규 및 기존 유저 혜택 강화 업데이트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모바일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서 신규 및 기존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초보자 패키지 구성품을 변경, 확대폭을 넓혔다. 기존 디지루비 100개, 디지몬 소환권 2장, 성숙기 디지코어 랜덤 소환권 1장으로 구성된 초보자 패키지는 디지루비가 120개로 증가하고, 디지몬 소환권이 성장기 디지코어 랜덤 소환권으로 변경된다.
 
신규 및 기존 유저들의 빠른 레벨업을 위해 경험치를 상향시키고 스태미너 비용은 감소시킨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4월 6일과 7일 양일간 매일 14시~16시, 22시~24시 4시간동안 모험 던전에서 획득하는 경험치가 30% 증가하며, 스태미너 비용은 50% 감소하기 때문에 보다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다.
 
아울러 일반 구매에 비해 나선의 조각, 디지루비, 디지몬 주인공 11종 유아기 선택권 등 추가 아이템이 제공되는 '4월 특별 패키지'도 출시됐다.

크레이지드래곤, 3대3 팀대전 업데이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크레이지드래곤'에 '3대3 팀대전'을 6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3대3 팀대전'은 '크레이지드래곤'의 액션성을 집약해 놓은 중요 콘텐츠로 대전 액션이 제공하는 성취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팀대전'은 자신의 친구를 초대하거나 자동 초대를 통해 팀을 구성해 진행할 수 있으며, 구성원의 전력에 따라 승패가 좌우되기 때문에 신중함이 요구된다.
 
원활한 대전을 위해 1대1 영웅전과 동일하게 명성 점수 등급을 기준으로 팀 매칭이 이뤄지며, 킬수가 높은 유저를 MVP로 선정, 보너스 명예 점수가 제공된다.
 
보상으로는 전장에서 획득할 수 없는 제련 재료 아이템이 지급되며, 명성 점수 보상, 참여 보상, 연승 보상 등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뽑기권을 증정한다.
 
그 밖에, 오픈필드인 모하비에서 게임머니 획득량을 기존 3만에서 5만으로 상승시켰다.

로스트사가, 167번째 신규 용병 음양사 업데이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6일 신규 용병 '음양사'를 공개했다.
 
167번째 용병 '음양사'는 명령에 따라 움직이는 사역마인 '시키가미'와 '음양술'을 사용해 상대를 제압하는 레어 용병이다.
 
특히, 인형을 타고 다니며 '시키가미'를 뿌리고 제자리로 돌아오는 '인형술', 적의 몸에서 기운을 뽑아내어 주변의 적들을 공격하는 '사혼술', 영혼이 육체에서 이탈해 전투를 펼치는 '유체이탈', 적에게 순간 이동해 공격하는 '연쇄술' 등 강력한 기술을 사용한다.
 
'로스트사가'는 주말인 9일과 10일 이틀간 한시적으로 비밀 상점을 연다. 비밀상점에서는 '레어용병 소환서', '레어장비', '각종 코스튬 패키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