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신전기, 에브리타운, 겟앰프드

4월 5일에는 '거신전기', '에브리타운' 등 모바일 게임 2종과 '겟앰프드' 온라인 게임 1종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거신전기, 길드대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5일, 모바일 RPG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 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길드대전'을 선보였다.
 
'길드대전'은 길드원들이 보유한 '거신'들의 힘을 모아 다른 길드와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다. '길드대전'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8명의 길드원과 한 팀에 편성된 뒤, 3명씩 3개 조로 나눠 타 길드와 순서대로 실력을 겨루게 된다.
 
대결에서 이기는 조가 상대 길드의 다음 조와 승부를 이어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먼저 3개 조를 모두 물리치는데 성공하는 길드가 최종 승리한다.

승부의 결과에 따라 점수를 획득하게 되며, 매주 화요일 새벽 6시에 일주일 간의 누적 점수로 매긴 길드 순위에 해당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이용자는 '길드대전'을 하루에 최대 10회까지 즐길 수 있고, 5회 참여시 마다 장비 승급의 재료인 '진화석'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투기장' 콘텐츠 내 개선 작업도 진행됐다. '투기장'에서 보다 공정한 경쟁이 이뤄질 수 있도록 대전 상대 선정 방식을 점수제로 변경하고, 조작의 재미를 한 단계 끌어올리기 위해 경기장의 형태를 직사각형에서 정사각형으로 수정했다.

에브리타운, 봄 향기 가득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5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추가되는 콘텐츠는 신규 생산 시설로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부어서 먹는 '아포가토 전문점'과 '프리미엄 콜라 공장', '프리미엄 캐러멜 시럽 공장' 등 총 3종이다.
 
또한, 저장고와 요리 판매금액 7% 향상, 생산 경험치, 퀘스트 보상 골드 각각 5%, 3% 상승 효과를 보유한 신규 빌리저 '코르넷'도 공개된다.

겟앰프드, 니블 페더 업데이트

JUNEiNTER(대표 한성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4월 6일에 '니블 페더'를 업데이트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니블 페더'는 겟앰프드 캐릭터 '스프리건'이 지닌 얼음의 힘을 더욱 증폭시킬 수 있는 액세서리로서 얼음 나라에서 태어난 요정의 얼음 깃털이 등에 추가되어 환상적인 빛을 발산할 수 있다.
 
'니블 페더' 착용 시 냉기 속성의 공격에 대한 내성이 15% 증가하며, 스프리건의 기본 공격에 냉기 속성이 추가되어 냉기 피해를 줄 수 있다.
 
얼음 깃털의 힘을 이용하여 일시적으로 공중 이동으로 위기의 상황에서 탈출하거나, 적들에게 둘러 포위당했을 때 모든 방향에 얼음 기둥을 생성하여 모든 범위의 적에게 냉기 속성의 피해를 줄 수 있는 방어적인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방에 얼음 기둥 3개를 발사하여 적에게 일시적인 경직 효과를 주거나 얼음의 힘을 온몸에 감싸 정면으로 돌진하여 명중한 상대에게 눈보라를 감싸 얼려버린 후 정면으로 던져버리는 공격적인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