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 전사 2:위너스'는 레드사하라 스튜디오가 처녀작 '불멸의 전사'에 이어 선보이는 공식 후속작이다. 

전작의 게임성을 뛰어넘기 위해 1년 3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준비한 '불멸의 전사 2:위너스'는 깊이 있는 스토리를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로 풀어냈으며, 방대한 컨텐츠와 시스템을 탑재한 레드사하라 스튜디오의 야심작이다. 

RPG본연의 재미에 충실한 RPG 그대로의 전략 RPG 

'불멸의 전사 2 :위너스'는 RPG 본연의재미에 더욱 충실하고자 했다. 수집과 성장이라는 모바일RPG의 기본적인 재미를 강화하기 위해 250종의 영웅을 제공하고, 이 영웅들을 진화시킬 수 있다.

또한 성장에 따라 외형까지 변하는 각성 시스템과 영웅의 레벨 제한을 넘겨서 레벨업이 가능하도록 초월 시스템을 갖췄다.

이런 다양한 수집과 성장의 경로 설정에 더해 실시간 전투와 화려한 스킬이 사용되는 파티 전투로 액션성을 갖추고 원터치로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게 하여 관전의 재미와 컨트롤의 재미를 잡았다.

화려한 그래픽과 사운드에 담긴 종족과 영웅의 개성

'불멸의 전사 2 : 위너스'의 그래픽과 사운드는 화려함에 더하여, 다섯 종족의 특징과 각 영웅의 개성을 오롯이 보여준다.

맵 그래픽은 각 영역을 지배하고 있는 종족의 스토리와 특징에 맞게 구성되어 있다.예를 들어 ‘네이처’맵은 자연과 함께 살아가는 네이처 종족과 어울리게 따뜻하면서 화려한 색을 바탕으로 몽환적인 자연을 담아냈다.

영웅의 그래픽과 각 영웅들의 사운드는 영웅이 속한 종족의 특징과 영웅 각자의 스토리에 맞는 외관과 목소리로 구현되어 있다.

길드, 길드레이드로 경쟁과 협동의 재미까지!

'불멸의 전사'의 핵심 콘텐츠였던 길드와 길드레이드 콘텐츠를 2년여간의 서비스를 통해 쌓은 경험과 노하우로 더욱 발전시켜서 담았다.

30인의 길드원이 함께 하는 길드레이드 콘텐츠는 레이드 보스 종류에 따라 다양한 파티를 조합하는 전략의 재미와 함께 레이드 진행 중에 파티의 진형을 움직이고,스킬을 적정 시점에 사용하는 컨트롤의 재미가 함께 녹여져 있는 '불멸의 전사 2 :위너스'의 핵심 콘텐츠이다.

다수의 길드가 길드레이드를 통해 매주 순위를 가리는 길드레이드는 길드 간의 경쟁에서 오는 재미를 제공하고,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 파티 구성의 전략뿐만 아니라 어느 길드원이 선봉에 서서 레이드를 공략할지에 대한 전략까지 고민하는 재미를 준다.

또한 불멸의 전사에서 길드원 협동의 핵심장치였던 하트기부 시스템을 더욱 발전켜서 적용하였다. 길드원들이 모은 하트를 사용하여 길드원 모두가 참여하는 거대 보스를 소환하거나,길드원 전체에게 수정(게임 내 캐쉬)을 보낼 수 있도록 하여 길드 내의 협동을 더욱 촉진하고 커뮤니티성을 강화했다. 

마지막으로 길드레이드는 매우 집중력있는 컨트롤이 필요하도록 구성되어 있다.유저가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파티 구성의 전략에 더하여 레이드 보스에 따라 파티의 진형을 계속해서 움직이고,파티원의 위치와 스킬을 끊임없이 컨트롤 하는 재미를 담아냈다.

나와 맞는 상대와 벌이는 치열한 PVP

'불멸의 전사 2 : 위너스'는 래더 포인트 방식의 리그시스템을 채택하여,유저들이 자신과 맞는 상대와 PVP를 진행하도록 구현되어 있다. 유저들이 차이가 심한 상대와 대전을 벌이면서 느끼게되는 좌절감과 지루함을 없애고, PVP 본연의 긴박함과 경쟁의 재미를 풀어냈다.

리그시스템은 '불멸의 전사 2 : 위너스'의 깊은 전략성과 맞물려서 PVP의 전략을 구상하고 실행하는 재미와 치열한 경쟁의 재미를 제공하며, 유저들이 자신만의 전략을 구상하고 테스트해볼 수 있는 교관대전 모드를 제공하여 편리함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