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진에어와 제휴를 맺고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과 아이온 제휴 프로모션을 9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블소_진에어_위대한여정.jpg

◆?블소 '위대한 여정 슬림한 여행'


블소는 왕복 항공권과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위대한 여정 슬림한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소 유저는 희망하는 여행지와 비슷한 게임 속 지역을 찾아 스크린을 찍어 사연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왕복 항공권을 준다. 대상 여행지는 진에어가 신규 취항 예정인 하와이를 포함 하노이, 마카오, 홍콩, 오사카이다. 자신이 응모한 지역의 무료 왕복 항공권을 받는다.

진에어 항공권을 구매 인증시 특별한 행운도 받을 수 있다. 진에어는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국내외 총 27개 전 노선을 특가 판매하는 '슬림한 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진에어 항공권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슬림한 진 이벤트는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아이온_진에어프로모션.jpg


◆?아이온 '새로운 곳으로의 비행'

아이온은 왕복 항공권과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곳으로의 비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온 이용자는 '사랑', '가족', '우정' 등 아이온과 관련된 사연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왕복 항공권을 받을 수 있다. 글, UCC, 카툰 등 다양한 형태로 신청이 가능하다. 각 주제별 추첨을 통해 인천-하와이, 하노이, 마카오, 홍콩, 오사카 항공권을 준다.

응모기간은 9일부터 23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31일이다. 선정된 사연은 '아이온 TV'를 통해 공개한다. '아이온TV'는 게임 내에서 다양한 영상 콘텐트를 볼 수 있는 아이온만의 영상 플랫폼이다.

아이온 이용자가 SNS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인천-홍콩 무료 왕복 항공권 2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15일부터 30일까지 진에어 항공권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온 게임 아이템도 받는다.

엔씨소프트 비즈니스 1그룹장 현무진 전무는 "블소, 아이온 이용자들이 진에어와 함께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얻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과 서비스로 유저들에게 가치있는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