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대표 무협 PC 온라인 MMORPG <미르의 전설2>가 서비스 14주년을 맞이해 18일 부터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2001년 3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미르의 전설2>는 우수한 콘텐츠와 손쉬운 조작감, 이용자들의 성향과 요구를 반영한 업데이트를 통해 오랫동안 국내외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아시아 대표 1세대 무협 게임이다.
 
<미르의 전설2>는 서비스 14주년을 맞이해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각 사냥 지역에서 획득할 수 있는 ‘축제동전’을 이용해 이벤트 지역인 ‘장터’에서 3가지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니게임을 완료하면 보상으로 ‘증표’를 얻을 수 있고, 이는 다양한 아이템을 사거나 2주 단위로 펼쳐지는 이벤트 던전 입장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은 3월 18일~4월 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반지의 던전’과 4월 1일부터 4월 15일까지 열리는 ‘보석의 던전’으로 구성된다.
 
‘반지의 던전’은 봉인을 해제하면 무작위로 ‘선인의 반지’, ‘마비의 반지’ 등 각종 반지를 얻을 수 있는 ‘봉인반지’가 보상으로 주어지고, ‘보석의 던전’에서는 ‘보석파편’을 모아 각종 물약, 보옥, 신주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출석을 하면 요일별로 게임 진행에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같은 기간 동안 몬스터를 사냥해 ‘14주년 응모권’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모든 상태이상 효과 및 버프, 디버프의 UI를 직관적으로 변경했으며, 원하는 곳으로 이동도 가능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미르의 전설2>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ir2.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