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인재단은 제9회 힘내라! 게임인상 참가작 접수를 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실시한다.

힘내라! 게임인상은 게임인재단이 주최하는 중소개발사 지원 프로그램으로 모바일게임의 개발 과정부터 출시까지 각종 인프라 지원을 통해 창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게임인상은 약 한달간의 접수 기간을 거쳐 다음달 18일 최종 후보작인 톱리스트가 선정된 뒤 23일 최종 수상작이 발표된다.

50인 이하로 구성된 대한민국 중소 개발사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게임인재단 홈페이지(www.gamein.or.kr)에서 참가 신청서를 내려받아 테스트가 가능한 빌드를 게임 소개서와 함께 재단 이메일(gamein@gamein.or.kr)로 접수하면 된다. 단, 응모작은 퍼블리싱 계약이 되지 않은 게임만 가능하다.

최종 수상 업체에는 ▲개발 지원금 1000만원 지원 ▲1000만원 상당의 UX/UI 테스트 ▲ 카카오게임 무심사 입점 ▲NHN엔터테인먼트 서버 및 네트워크 지원 ▲프로모션용으로 활용 가능한 쿠키런(데브시스터즈) 및 애니팡(선데이토즈) 아이템 쿠폰 지원 ▲와이디온라인 고객서비스(CS) ▲네시삼십삼분의 크로스 프로모션 마케팅 ▲법무법인 한결의 법률자문 서비스 등 다채로운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회차부터는 네시삼십삼분의 ‘블레이드’ 쿠폰 지원이 새롭게 추가된다.

여기에 대상 수상작 및 톱리스트 선정 작품은 게임이 출시될 때까지 각종 홍보 활동이 지원되며, 최대 5억원의 투자금이 지급되는 ‘네이버 한국투자 힘내라! 게임인펀드’ 우선 검토 및 투자 대상 자격이 부여된다.

이시우 게임인재단 사무국장은 “지난 1년간 게임인상을 통해 희망찬 미래를 꿈꾸는 중소 개발사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노력했다”며 “올 한해 대상작은 물론 톱리스트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인 만큼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무장한 개발사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