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넥슨 -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 ‘여름특수작전! 사라진 새우를 향한 토끼의 추적’ 및 신규 학생 3종을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스토리는 1월 9일까지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갑작스럽게 사라진 새우의 행방을 추적하는 ‘RABBIT 소대’의 여정을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 -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레이드 콘텐츠 ‘혹한의 계곡’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혹한의 계곡’은 16인이 참여할 수 있는 영웅 및 전설 난이도의 레이드 콘텐츠로 ‘혹한의 힘’을 이용해 광범위한 공격을 펼치는 보스 ‘혹한마왕’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컴투스홀딩스 -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2023년 마지막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막시밀리언’이 등장한다. 막시밀리언은 ‘워킹데드: 올스타즈’ 만의 창작 캐릭터이자 스핀오프 ‘독일’ 편의 주인공이다.

사이게임즈코리아 -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서 제31탄 카드팩 ‘Resurgent Legends / 전설의 귀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31탄 카드팩 업데이트에는 ‘장대한 리치 헬리오’, ‘최후의 용신’ 등 총 95장의 새로운 카드가 추가됐다.

 

#기타 소식

엔씨소프트 - 국내·외 ESG 평가에서 3년 연속 게임업계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엔씨는 글로벌 ESG 평가기관인 모건스탠리캐피털인터내셔널(MSCI)에서 국내 게임사 중 유일하게 AA등급을 받았다. MSCI는 1999년부터 세계 상장기업을 대상으로 환경경영, 인적자원개발, 지배구조 등 ESG 관련 핵심 이슈를 평가해 총 7단계의 등급을 부여하고 있다.

T1 Entertainment & Sports - 이상혁 선수가 사랑의열매에 3000만원을 기부했다. 이에, 이상혁은 꾸준한 나눔을 통해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 이상혁은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연말연시를 맞아 올해도 사랑의열매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