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5일 세종문화회관에서 두 차례 공연... 인기 OST 선보일 에정

[게임플] 넥슨의 ‘블루 아카이브’가 첫 단독 오케스트라 공연 ‘사운드 아카이브 디 오케스트라’를 11월 5일 개최한다.

‘사운드 아카이브 디 오케스트라’는 11월 5일 오후 3시 및 7시에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회차 당 2,510명의 관람객과 함께 진행되며, 공연 티켓은 10월 13일 오후 4시부터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Constant Moderato’, ‘Unwelcome School’ 등 ‘블루 아카이브’를 대표하는 곡들이 최영선 지휘자 및 밀레니엄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선율을 입은 색다른 모습으로 찾아온다. 또한 지난 1.5주년 페스티벌에 깜짝 등장해 큰 호응을 얻은 가수 윤하도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오케스트라 연주를 배경으로 ‘블루 아카이브’ OST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을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티켓을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소정의 선물 등을 지급한다.

한편, ‘블루 아카이브’ 배경음악은 게임의 청량하고 밝은 분위기에 걸맞으면서도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5월 1.5주년 페스티벌에서 진행된 특별 공연 ‘사운드 아카이브 라이브’는 생동감 넘치는 연주에 힘입어 약 7,000명의 현장 관람객 및 1만 3,000명의 온라인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