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 인원 24인, 스쿼드 모드 중심 게임으로 대격변

[게임플] 카카오게임즈는 20일,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자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터널 리턴'은 지난 2020년 10월 얼리액세스 형태로 출시돼, 약 2년 9개월 동안 서비스를 이어왔다.

정식 출시를 기점으로 ‘이터널 리턴’은 3인 스쿼드 모드 중심 게임으로 재단장과 동시에 최대 참가 인원 24명, 최대 참가 팀 8개로 변화를 줬다.

아울러 게임 시작 시 노출되는 인트로 애니메이션 영상 추가와 함께, 최종 승리 시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 승리 포즈'가 도입되는 등 다양한 부분에서 시각적 개선이 이루어졌다. 또, 게임의 편의성을 더해주는 '브리핑 룸', '모닥불' 등이 추가되어 한 층 몰입도 높은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터널 리턴 1.0’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8월 16일까지 ‘해적 레녹스’ 스킨, ‘스킨 데이터 박스’ 등의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터널 리턴’은 각종 전략 및 최적화된 전투를 활용해 마지막 생존 팀을 가려내는 게임으로, 앞서 해보기 기간 중 스팀 최대 동시 접속자 5만 명을 기록하는 등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2021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인기 게임상’과 ‘우수상’을 수상했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에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등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님블뉴런 김승후 대표는 "그동안 '이터널 리턴'을 플레이하며 응원과 피드백을 주신 이용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용자분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이터널 리턴'의 완성도를 끌어올려 정식 출시까지 이어올 수 있었고, 앞으로도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이터널 리턴’은 다음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게임머니 50%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