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시작 5일 만에 100만 명 기록, 추가 관심 이어져

[게임플] 카카오게임즈는 7일, 대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의 사전등록 참여자가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아레스’는 지난 5월 31일 사전등록을 시작한 지 5일 만에 100만 명을 모집한 데 이어,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자 200만 명을 달성해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아레스’는 ‘다크어벤저’ 시리즈를 개발한 반승철 대표가 세컨드다이브를 설립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로,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한 독창적인 미래 세계관을 채용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슈트’ 체인지 시스템 기반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공중과 지상을 넘나드는 다양한 탈 것 등이 대표적 특징이다.

사전등록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게임 사전등록 페이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아레스’ 사전등록 이용자 전원에게는 ‘탈 것 지급 박스’를 포함한 인게임 아이템 및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6월 30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 ‘아레스’에 대한 상세 설명과 함께 사전 서버 선택 및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픈 초기부터 다수의 이용자가 유입돼, 일부 서버의 선점 마감에 이어 대다수 서버가 ‘혼잡’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