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게임 '주술회전 전화향명', 제1탄 PV및 신규 키비쥬얼 공개

[게임플]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술식 연계 액션 ‘주술회전 전화향명’의 한국어판 발매가 결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주술회전 전화향명'은 ‘주술회전’ 속 주술사와 주령들의 ‘주술’을 사용하여 동료와 함께 ‘높은 곳’을 목표로 하는 2대2 대전 액션 게임이다. 15명 이상의 캐릭터가 가진, 개성 넘치는 주술을 활용해 애니메이션과 같은 박진감 넘치는 배틀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끼리 협공하면서 전투를 통해 강력해지고, 더욱 강력해진 주술과 영역 전개로 상대 플레이어를 쓰러뜨리는 ‘주술회전’만의 주술 배틀을 만나볼 수 있다.

주인공 ‘이타도리 유지’를 비롯해 주술고전의 멤버 ‘후시구로 메구미’, ‘쿠기사키 노바라’, ‘고죠 사토루’가 등장하는 제1탄 PV가 공개되었다. '주술회전 전화향명'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제작 중인 게임 내 영상을 일부 공개한 PV를 통해, 각자의 결의를 저주에 담아 싸우는 주술사들의 액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진격의 거인 파이널 시즌'과 '주술회전 극장판' 등을 제작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MAPPA가 그린, 친숙한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인 신작 키 비주얼 또한 공개되었다.

한편, '주술회전 전화향명'은 PS, Xbox, 닌텐도 스위치, 스팀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