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11일 양일간 개최... 아침부터 인산인해
인플루언서와 함께 겨루는 룸매치 레이스 이벤트 화제

[게임플]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가 서비스 1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 및 한국 특별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1st Anniversary 페스티벌’은 지난 10, 11일 양일간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파이팩토리 스튜디오에서 개최된 첫 단독 오프라인 페스티벌로 진행됐다.

지난 1년간 ‘우마무스메’를 사랑해 준 이용자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2천여 명의 인파가 몰렸으며, 이른 아침부터 입장 대기 줄이 인산인해를 이루며 게임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본 행사는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함께 한 무대 프로그램과 다양한 즐길 거리로 가득 찬 부스 체험존으로 꾸려졌다. 강퀴, 진수, 나기 등이 무대에 등장해 신규 시나리오를 분석하고, 이용자들과 함께 ‘룸매치’ 대결을 펼쳤으며, 이용자들이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메시지 월’과 포토존, 공식 굿즈들이 배치된 팝업 스토어가 부스 존에 마련됐다.

뿐만 아니라, 행사 전날인 9일에는 서비스 1주년 기념 ‘한국 특별 방송 VOL.02’를 진행해 열기를 끌어올리기도 했다.

이번 방송은 박가영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으며,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신규 육성 시나리오 및 스토리 이벤트, 육성 우마무스메 및 서포트 카드 등 신규 콘텐츠를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인플루언서들이 팀을 구성해 승부를 겨루는 ‘룸매치’도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특별 방송을 기념해 오는 7월 9일까지 ‘쥬얼 450개’, ‘서포트 Pt 10,000’, ‘머니 10,000’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1주년 오프라인 행사 및 특별 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공식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