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궁 금메달리스트 김재덕 선수에 이어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두 번째 앰버서더로 선정돼

[게임플] 넥슨은 금일(10일) 자사의 대표 온라 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두 번째 앰배서더로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를 선정했다.

메이플스토리 앰배서더는 사회 전반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메이플스토리 유저를 조명하고 게임의 선한 영향력을 널리 전파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지난해 첫 번째 앰배서더로 양궁 금메달리스트 김제덕 선수를 선정한 바 있다.

이번 두 번째 앰배서더로 선정된 블랙핑크 지수는 연예계 대표 게이머로 알려졌으며, 특히 오랫동안 메이플스토리를 즐겨온 유저이기도 하다.

넥슨은 이날 메이플스토리 유저로서 지수의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과 메이플 용사의 로그온 라이프와 로그오프 라이프를 전하는 인터뷰 영상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인터뷰 본편 영상은 오는 3월 11일 공개될 예정이며, MC 성승헌과 지수가 직접 출연해 게임 속 지수의 캐릭터 직업, 플레이 경험 등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메이플 용사로서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할 예정이다.

소식을 접한 유저들은 "메이플 유저 중엔 왜 이렇게 귀하신 분이 많은가?", "이리 누추한 곳에 귀하신 분이 오셨네", "섭외력 장난 아니다", "지수랑 메이플스토리랑 엄청 잘 어울려" 등 인터뷰 영상에 기대감을 표했다.

또한, 지수 팬들도 해당 영상에 많은 댓글을 남겼다. 팬들은 "지수때문에 메이플스토리 시직한다", "Jisoo!! Looking forward to this so much. Our shining Jisoo", "so happy for Jisoo finally becoming a family member of her favorite game", "지수와 메이플스토리 콜라보레이션 기대합니다" 등 지수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와 메이플스토리를 함께 즐기겠다는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