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 카카오프렌즈IP를 활용한 모바일 골프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마이크로소프트 – 11월 9일 출시하는 패키지 신작 ‘포르자 호라이즌5’는 새로운 게임 플레이 영상과 커버 카를 지난 게임스컴 2021를 통해 공개했다.

기어진 엔터테인먼트 – 온라인 게임 ‘워썬더’가 소련의 전투 폭격기 MiG-27M, 일본의 경순양함 Yubari, 스웨덴 보병의 전투 차량 Pansabandvagn 301 등 10여종의 신규 탈 것과 적외선 대응 그래픽 등을 향상한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모에플소프트 – 모바일 게임 ‘카나테일즈: 검과 소녀의 이야기’는 지난 25일부터 29일까지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해 성공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넵튠 – 모바일 보드 게임 ‘초대부호’가 LINE을 통해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고 알렸다.

블루타쿠 – 모바일 신작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가 사전 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스마일게이트 – 게임 유통 플랫폼 ‘스토브’를 통해 글로벌 퍼블리셔 505 게임즈의 인디 게임 12종을 정식 출시했다.

[이미지 제공 - 크래프톤]

#기타 소식

크래프톤 – 배틀그라운드 동아시아 지역 통합 e스포츠 대회 ‘펍지 위클리 시리즈’ 페이즈 2의 그랜드 파이널에서 젠지가 4치킨 106킬을 달성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NHN – 개발부터 디자인, 기획 등 게임부문 신입 및 경력직 공채를 실시해 9월 14일까지 원서접수를 받은 다음 화상면접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엔씨소프트 –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가 그룹 ‘여자친구’ 출신 아티스트 예린의 플래닛을 새로이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인사 영상을 업로드했다.

데브시스터즈 – 모바일 RPG ‘쿠키런: 킹덤’이 일본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주요 캐릭터들의 목소리를 담당한 성우진을 공개했다.

넷마블 –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2’가 시즌1~2까지의 일러스트, 원화, 콘셉트 아트, 스토리보드 등 다양한 아트 소스를 수록한 ‘세븐나이츠2 한정판 아트북’을 출간했다고 발표했다.

나무코리아 – 모바일 RPG ‘카르마M’의 홍보모델로 드라마부터 영화까지 폭넓게 활동해온 배우 정재영을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CF 메이킹 필름을 업로드했다.

쿠카게임즈 – 모바일 게임 ‘삼국지 전략판’이 대국민 삼국지 퀴즈쇼 ‘도전! 삼전왕’의 결승전 MC 및 게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컴투스 – 세계적인 IP를 확보하고 있는 영화, 게임, 애니메이션 분야의 글로벌 기업이 참여한 전시회 ‘라이선싱 엑스포 2021’에서 글로벌 IP와 콜라보를 위해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를 선보였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