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 – 크로스플랫폼 PVP 게임 ‘스매시 레전드’에 경직을 무시하고 전방으로 돌진하는 궁극기와 높은 회피 및 돌진 능력을 지닌 신규 레전드 ‘스노우’와 함께 만드라고라와 적을 처치해 점수를 얻는 새로운 모드 ‘수확 전쟁’ 등을 업데이트했다.

게임빌 – 2019년 국내 출시됐던 모바일 RPG ‘로엠’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

한국신스타임즈 – 역사 속 영웅들이 거룡과 맞선다는 내용을 다룬 모바일 게임 ‘소녀X헌터’가 17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빌리빌리 – 모바일 신작 ‘파이널기어’는 사전예약 수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인플루언서 스트리밍, 코스프레, 일러스트 등을 통해 공개되는 코드를 조합하는 ‘시크릿코드’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웹젠 – 온라인 RPG ‘뮤 온라인’이 복합형 클래스 마검사와 신규 클래스 건크래셔의 신규 스킬을 추가하고, 기존 스탯을 감소시켜 스탯 포인트로 변환하는 열매 감소를 초기화했다.

베스파 – 모바일 게임 ‘킹스레이드’가 3명의 주인공의 이야기를 마무리하면서 새로운 시즌을 예고하는 시즌1 마지막 챕터 ‘X: 더 파이널’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RPG ‘달빛조각사’에 길드 레벨 3이상이라면 최대 30명이 함께 도전할 수 있는 신규 길드 레이드 ‘봉인된 지하신전’과 새로운 길드 사냥터, 미르칸 탑 확장 등을 업데이트했다.

[이미지 제공 - 엔씨소프트]

#기타 소식

엔씨소프트 – 케이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가 아이돌 그룹 씨아이엑스와 함께 추첨을 통해 멤버 중 한 명과 영상 통화할 수 있는 1대1 라이브 콜 ‘플로럴 데이’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이야기했다.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 글로벌 평론 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 iOS 기준 올해 최고의 게임 1위에 등극하며 글로벌 이용자와 비평가들에게 인정받았다고 발표했다.

유비소프트 – FPS 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최상위 e스포츠 대회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1’이 오늘부터 시작된다 알리고, 한국 대표로 C9이 출전했다고 밝혔다.

넷마블 – 모바일 신작 ‘제2의 나라’가 우리은행과 금융과 게임을 연계한 금융 콘텐츠 개발, 디지털 채널을 이용한 공동 마케팅 추진, 공동사업 발굴 등을 위해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전했다.

라이엇게임즈 –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을 재해석한 아트토이와 휴대폰 케이스, 배지, 교통카드 케이스, 아이링 등 다양한 디자인 굿즈 제작을 위해 아트토이 제작사 ‘핸즈 인 팩토리’와 IP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NHN –광주 지역 게임사 20여 곳을 대상으로 게임 개발과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 전반을 지원하며 광주 지역 게임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