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일정 암시한 티징 영상' 블레이드&소울2만의 새로운 스토리와 세계관에 기대감 상승

[게임플] 엔씨소프트의 MMORPG '블레이드&소울2(이하 블소2)'가 22일(화) 신규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블소2'는 2012년 출시된 '블레이드&소울'의 정식 차기작이다. 전작의 스토리와 특징을 계승함과 동시에 '블소2' 만의 독창적인 아트 스타일과 액션성을 구현할 계획이라 밝혀 첫 공개 당시 많은 게이머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엔씨는 지난 3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2021년 1분기에 블소2를 출시할 것을 예고한 바 있다.

이에 따라 '블소2' 홈페이지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2021' 숫자를 배경으로 한 연출을 통해 출시 일정을 암시했다.

또한, 미공개 영상 및 전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인물이 등장해 '블소2'만의 새로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엔씨는 티저 영상과 함께 '블소2'의 포스터도 공개했다. 용의 모습을 띈 대륙의 모습에서 전작에서 확장된 세계관을 짐작할 수 있다.

한편, 엔씨는 현재 '트릭스터M'을 시작으로 신작 모멘텀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트릭스터M도 수많은 게이머들의 기대작으로 꼽혀 사전 캐릭터 생성일에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오르기도 했다.

하지만 엔씨 게임 팬들 입장에선 엔씨의 플래그십 IP 차기작을 더욱더 기다리고 있던 만큼 이번 '블소2'의 신규 티저 영상은 그 무엇보다 반가운 소식일 수밖에 없는데, 앞으로 블소2가 정식 출시 전까지 어떤 소식으로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지 기대가 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