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 에픽세븐에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기술과 ‘피해 분배 효과’를 무시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속도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하는 자연 속성 영웅 파벨과 서브 스토리가 추가됐다.

게임빌 – 모바일 RPG ‘엘룬’은 고레벨 유저와 초심자가 사제지간을 맺고 추가적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사제 시스템’을 도입했다. 계정 레벨 50 이상의 유저는 스승이 될 수 있고, 반대로 49레벨 이하는 제자가 될 수 있어 제자가 50 레벨에 도달하는 경우 사제관계가 정리와 함께 보상을 획득한다.

넷마블 – 모바일 게임 ‘더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에 제로 오리지널을 여성화한 신규 캐릭터 ‘프리티 제로’와 새로운 스토리, 신규 PVP 콘텐츠 ‘무투전’, 새로 추가된 소환 시스템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A3: 스틸얼라이브는 콘텐츠인 ‘암흑출몰’과 ‘30인 배틀로얄’이 담긴 신규 CF 영상을 업로드했다.

조이시티 – 신작 ‘블레스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종족인 ‘판테라’와 ‘마스쿠’의 캐릭터 이미지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라인게임즈 – 퍼스트 서머너에 세명의 유저가 협력하여 보스와 대결을 펼치는 신규 레이드 콘텐츠 ‘폭염의 계곡’과 할버드 바이킹, 엘더 위자드 등의 소환수 외형 변화할 수 있는 소환수 스킨 3종과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코스튬을 추가했다.

에너지 드링크 – 신작 모바일 ‘에이도스’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 에이도스는 한번 출시됐던 ‘환상 소녀’를 새롭게 만든 버전으로 기존 유저들은 데이터 이관 작업을 진행해 즐길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 – 모바일 RPG ‘검은달’의 사전 예약이 2월 5일부터 진행된다고 발표했다.

골든피그엔터테인먼트 – ‘걸스워즈M’은 물을 통해 아군을 지원하는 신규 캐릭터 ‘사나’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 – ‘퍼즐앤드래곤’이 ‘유희왕 듀얼몬스터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유희&침묵의 마술사’, ‘카이바&푸른 눈의 백룡’ 등 15종의 신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기타 소식

펍지주식회사 - 2020년에 진행될 플레이어언노운스배틀그라운드 e스포츠에 새로 도입한 ‘펍지 글로벌 시리즈’의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한국, 중국, 유럽, 미국 등 지역에서 총 32팀이 참가해 결전을 벌이며, 이후 총 16팀이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승부를 펼친다. 이에 맞춰 2월 7일부터 한국 대표 선발전을 진행한다.

블리자드 – 19년 12월 15일부터 시작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의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인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코리아 오픈’의 결승전이 2월 2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해당 경기는 트위치와 네이버 e스포츠 사이트에서 정우서, 김정민, 심지수 등의 중계진들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