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게임빌]

게임빌 – 모바일 RPG ‘탈리온’은 같은 장소에 있는 상대에게 결투를 신청 후, 수락하면 전투할 수 있는 ‘1대1 필드 친선전’과 결투장에서 1대1 대결을 펼칠 수 있는 ‘1대1 결투 시스템’을 도입과 함께 기존에 있던 골렘 연구소 콘텐츠가 개선되고, 신규 무기 코스튬과 탈 것이 새로 추가됐다.

넷마블 – 1월 22일 미디어 쇼케이스 개최 예정인 배틀로얄 RPG ‘A3: 스틸얼라이브’가 공식카페를 오픈했다.

셀바스엠 – 2020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RPG ‘아이들프린세스’가 대만의 퍼블리셔 ‘포세이돈게임즈’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대만, 홍콩, 마카오에 퍼블리싱 될 예정이다.

하들소프트 - 가운데 블록을 좌·우로 보내 색을 합치는 3매치 퍼즐 게임 '컬러팝'이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

[이미지 제공 - 유니티코리아]

#기타 소식

유니티코리아 – 삼성중공업은 유니티 엔진을 활용해 기존의 2D도면없이 3D모델링과 사전 시뮬레이션으로 대체하는 ‘선체무도면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해 유니티와 ‘다양한 시각화 및 선체 가상 조립 개발 내재화에 관한 상호협력 의향서’를 체결했다.

아이스버드게임스 – RPG 게임 ‘스카이피아: 드림 디자이너’는 뮤지션 헨리가 참여한 첫 TV CF를 공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