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트맨 80주년 기념 이벤트, 26일 23시 59분까지 다운로드 가능

[게임플]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올해의 게임(Game of the Year, 이하 GOTY)’ 에디션을 포함한 6종의 배트맨 게임을 무료로 배포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배트맨 탄생 80주년을 기념해 배트맨 관련 게임 6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오늘(20일) 발표했다.

이번 무료 게임 이벤트를 통해 에픽게임즈 스토어 유저들은 오는 26일 23시 59분까지 6개의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이번에 무료 제공되는 게임들은 배트맨 아캄 3부작인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 GOTY 에디션, 배트맨: 아캄 시티 GOTY 에디션, 배트맨: 아캄 나이트와 레고 배트맨 3부작인 레고 배트맨: 더 비디오게임, 레고 배트맨 2: DC 슈퍼 히어로즈, 레고 배트맨 3: 비욘드 고담까지 총 6종이다.

특히, 모두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배트맨 아캄 3부작은 총 70개가 넘는 GOTY를 수상한 작품들이다. 또 메타크리틱 점수 90점을 넘기도 했다. 배트맨 아캄 3부작은 PC와 콘솔 버전 통틀어 글로벌 판매량 2,000만장 이상을 기록했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간편결제 토스 추가에 이어 오늘부터 결제 수단에 카카오페이를 추가했다. 카카오페이를 통해 신용카드가 없는 이용자들도 0%의 수수료로 간편하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게 됐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배트맨의 탄생 80주년을 맞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도 배트맨 콘텐츠를 풍부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평단과 유저 모두를 사로잡은 배트맨 게임들을 무료로 제공하게 됐다”며, “에픽게임즈 스토어와 함께 전 세계 많은 팬들을 지난 80년간 매료시킨 배트맨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