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라이엇게임즈는 리그오브레전드의 신규 모드인 전략적 팀 전투의 대회 TFT 인비테이셔널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5일, 16일에는 조별라운드가 진행될 예정이며, 17일에 결승 라운드가 진행된다. 대회에는 ‘딩셉션’, ‘룩삼’, ‘얍얍’, ‘와치’ 등 16명의 초청받은 인플루언서가 참가한다.

- 컴투스는 원더택틱스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신규 콘텐츠로는 신규 레이드 보스 기라와 장비 초월 시스템 등이 있다.

- 유비소프트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한국 PC방 서비스 혜택을 공개했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를 PC방에서 플레이 할 경우 라이선스가 없어도 플레이가 가능하며, 모든 대원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 창유는 신령의숲의 홍보모델인 류준열이 게임을 소개하는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류준열이 CF를 촬영하게 된 소감과 함께 현장의 비하인드 모습이 담겨있다.

- 제이에스씨는 가이아모바일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어서 가이아모바일과의 협업으로 모바일 MMORPG를 개발해, 연내 아시아 시장에 출시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 엔미디어플랫폼은 게토 PC방 점주와 회원들을 위한 어플리케이션인 플레이게토를 출시 했다고 밝혔다. 앱을 통해 유저들은 게토 PC방의 잔여 충전 시간이나, 매장 별 이벤트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 한국e스포츠 협회는 KeSPA 대학생 리더스 11기를 모집한다. 이번 KeSPA 대학생 리더스의 모집 기간은 오는 20일 오후 6시까지며, 본인이 작성한 e스포츠 관련 글과 함께 지원서 1부를 제출하면된다. e스포츠 글의 형식은 자유이나 소재는 e스포츠로 한정한다.

- 닌텐도는 NHN과 라인과 합작하여 만든 닥터마리오월드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닥터 마리오월드는 주어진 캡슐과 같은 색의 바이러스를 없애는 3매치 퍼즐 방식의 게임이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닌텐도 스위치 버전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의 예약 판매를 오는 1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임을 예약 구매하게 되면 진구네 목장 씨앗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세트에는 바질과 상추, 총 2종의 씨앗이 포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